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⑤]오른손? 왼손? 양손으로 '의리'지켰더니… 2014-08-26 14:18:59
구매고객으로 유입하기 위한 광고가 주효했다.팔도는 비락식혜를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는 음료로 만들기 위해 젊은 브랜드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팔도는 지난해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와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 이 두 제품은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의 비락식혜가 구현했던 전통 식혜...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2014년 빛낸 브랜드' 최종 선정 2014-08-19 11:40:30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국내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비락식혜 1993년에 출시되어 20년 동안 17억 개가 팔리는 등 오랫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김보성’ 광고 효과로 ‘으리식혜’ 열풍을 일으키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영단기 교육 업계 최초로 tv에서 ‘토익...
이펀 게임 6종, 무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이벤트 기대하시라 2014-07-18 10:25:56
비락식혜! '를, 아기자기한 무협 rpg '신기행'은 '수박바'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탁월한 액션성으로 rpg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데문:파멸의 시대'의 이용자는 '메가톤'을, 개성강한 몽스 시스템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티격태격 zero'는 스크류바를, 정통 rpg 특유의...
`병맛`인데 자꾸 끌려? 광고계 `B급 광고` 열전 2014-07-16 11:41:13
슬랩스틱 코미디까지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 비락식혜, ‘신토부으리~’ 연이은 ‘으리’ 말장난만으로 강력한 폭소 유발 팔도의 비락식혜는 2007년 TV광고를 제작한 이래 7년 만에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하고, 파격적인 B급 광고를 선보이며 제 2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의리의 아이콘 김보성은 광...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두 돌 맞이를 즐기자 2014-06-18 16:10:30
'비락식혜'를 8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유저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영웅의 길'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영웅의 길'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오래 즐길...
팔도, 1인 가구 맞춤 '비락식혜·수정과 1.2L' 출시 2014-06-18 15:50:14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의 1.2리터 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비락 식혜는 1983년 파우치 제품을 시작으로 1984년 캔, 2005년 1.8리터, 지난해 컵과 아이스 파우치 제품 등이 출시됐다.식혜와 수정과 1.2리터 제품의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3800원이다.한편 비락식혜는 최근 배우 김보성의...
`21살` 비락식혜, `으리` 광고로 제2의 전성기 2014-06-11 15:25:49
`으리식혜` 열풍을 일으키며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락식혜는 지난달 7일 김보성을 모델로 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한 이후 5월 31일까지 54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5% 이상 신장했습니다. 판매금액 기준으로 6억원 가량 증가한 규모입니다. 특히 광고 전후 25일간을 비교하면 판매량이 40%...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친구와 사진 찍고 치킨도 먹자 2014-05-26 14:57:12
우정포인트, 비락식혜, kfc 하프치킨버켓과 같은 다양한 '으리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대표는 '유저들이 오랜 시간 지켜온 의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네오싸이언도 유저들이 지켜온 의리를 지켜나가겠다'고...
`두리랜드` 임채무 vs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코믹CF 계보 다음은 누구? 2014-05-22 15:50:14
줬다는 점이다. 의리의 대명사 김보성은 최근 비락식혜 CF모델로 발탁, 폭소만발 `의리 시리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1분 40초 분량으로 김보성은 문을 발로 차고 들어오며 "탄산도 카페인도 색소도 없다. 몸에 대한 의리"라며 상품을 소개한다. 이어 쌀가마니를 주먹으로 터뜨려 식혜를 꺼내고,...
'의리열풍' 비락식혜, 김보성 광고 일주일만에 매출 급증 2014-05-22 11:48:27
의리 열풍이 불면서 김보성 광고로 비락식혜 매출이 급증했다. 비락식혜는 김보성이 광고모델로 나선 뒤 슈퍼나 대형마트보다 편의점을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gs25에 따르면 광고가 시작된 7일부터 12일까지 비락식혜 매추은 2주 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55.8%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비락식혜 매출이 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