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샌드형 비스킷으로 8개 레이어가 주는 독특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도쿄역 내 다이마루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데, 그 인기가 대단해 수많은 오미야게 매장이 늘어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밖까지 구매를 위한 대기 줄이 이어진다. 고급 캐러멜을 초콜릿과 풍부하게 배합해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SK텔레콤, 새학기 맞아 ZEM으로 'LG그램, 일룸 책상' 쏜다 2024-02-13 10:03:59
할인 혜택으로는 아이스비스킷,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이 있다. T다이렉트 샵에서는 SK텔레콤이 지난 1월 선보인 키즈폰 'ZEM폰 포켓몬 에디션 2' 기획전이 열린다. 페스티벌 기간 중 T다이렉트 샵에서 해당 키즈폰 구매자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SK텔레콤 어린이 브랜드 ZEM, 새 학기 프로모션 2024-02-13 09:52:57
데이터를 지급한다. 멤버십 프로그램 'T데이'에서는 아이스비스킷과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할인 혜택을 마련했고,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어린이용 스마트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을 연다. 구독 커머스 'T우주'에서는 지학사 독서 학습 월간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1000억원을 넘어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류에선 홈런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589억원), 오레오(434억원), 마가렛트(419억원), 예감(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빼빼로가 1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000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다. 빵 중에서는 포켓몬빵 매출이 1108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은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억원), 오레오(동서식품·434억원), 마가렛트(롯데웰푸드·419억원), 예감(오리온·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넘어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은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억원), 오레오(동서식품·434억원), 마가렛트(롯데웰푸드·419억원), 예감(오리온·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
오리온, 작년 영업이익 4천923억원…주당 1천250원 배당 2024-02-07 11:47:42
물류센터 착공에 나서고 파이와 비스킷 생산량을 늘리는 한편 스낵, 젤리 등의 생산라인을 추가할 예정이다.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경우 국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중국 등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마켓오네이처 브랜드에서는 그래놀라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수출 확대를 위해서는 북미 시장 내 대형...
홈플러스 "멤버십 900만명 돌파 기념 특가 행사" 2024-01-17 09:01:20
새벽딸기 등을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빈도가 높은 가공식품으로 구성한 '9천900원 기획전'도 연다. 세계맥주 5캔을 9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봉지라면과 파이·비스킷, 파스타 소스, 제과, 음료, 컵라면 등을 기획 상품으로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빵에 발라먹는 '김치잼'…대상, 美·유럽 입맛 공략 2024-01-10 18:10:10
수도 있다. 김치 스프레드는 햄버거 샌드위치 비스킷 등에 발라서 먹는 잼 타입 제품이다. 빵에 김치를 곁들여 먹는 서구권 식문화를 반영해 출시했다. 두 신제품은 월마트 카르푸 등 해외 대형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대상은 2021년부터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서구권...
김치를 빵에 발라먹는다고?…대상, 김치 페이스트·스프레드 출시 2024-01-10 13:26:33
스프레드’는 햄버거, 샌드위치, 비스킷 등에 발라서 먹는 잼 타입으로, 김치를 빵과 곁들여 먹는 취식 행태를 반영해 기획됐다. 대상은 2021년부터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김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미국·유럽 등 서구권에서 선호하는 채소인 양배추·케일·당근을 활용한 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