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데믹 후 첫 입학식 앞두고 신학기 관련 상품 인기 2023-02-27 10:16:25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초등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을 제안했다. 남아용으로는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와 케이블 짜임이 들어간 니트, 허리 밴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팬츠 등을 선보인다. 여아용으로는 트렌치코트와 원피스, 케이프[064820]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주말N쇼핑] 올겨울 최강한파…아우터·겨울의류 기획전 2023-01-28 07:00:04
백팩'을 한다. 휠라키즈, 뉴발란스키즈, 빈폴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책가방, 보조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 티몬 = 31일까지 신년 여행 수요를 공략한 해피뉴투어 기획전을 열고 국내외 여행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내달 1일까지 상온·냉장·냉동 등 간편식을 할인 판매하는 '...
[주말N쇼핑] 설 연휴 앞두고 명절 먹거리 할인 2023-01-14 07:00:04
같은 기간 빈폴, 라코스테 등 패션 브랜드와 레노마홈 등 리빙 브랜드도 10∼50% 할인하고 메종키츠네, 띠어리 등 해외브랜드 이월 상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현대백화점[069960] = 더현대서울에서는 18일까지 설 명절 한우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이 기간 건강식품 특가전을 열고 정관장과 솔가...
'스타 골퍼' 전인지, 2년간 빈폴골프 입는다 2023-01-11 15:35:04
대회에서 빈폴골프가 제공한 의류를 입는다. 빈폴골프는 지난해 새롭게 만든 로고를 상의 왼쪽 어깨 부분에 넣었다. 새 로고는 자전거바퀴와 홀컵 안의 골프공을 의미하는 2개의 원, 알파벳 B를 조합해 디자인했다.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전인지는 2022년 시즌을 상금랭킹 3위(274만3860달러·약...
프로골퍼 전인지, 2년간 빈폴골프 입는다 2023-01-11 14:34:28
지난해 새롭게 공개한 로고가 붙는다. 빈폴골프는 자전거바퀴와 홀컵 안의 골프공을 의미하는 2개의 원, 알파벳 B를 조합해 신규 로고를 디자인했다. 기존 자전거 바퀴에서 영감을 받아 골프에 대한 존중과 가치를 담았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선수로...
프로골퍼 전인지, 앞으로 2년간 빈폴골프 입는다 2023-01-11 09:22:08
빈폴골프 제품을 착용하게 된다. 빈폴골프는 MZ세대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전 프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한 전 프로는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상금랭킹 3위, 세계랭킹 8위를 기록한 바 있다. eshiny@yna.co.kr (끝)...
"프로스펙스·빈폴 힙해보여"…추억의 브랜드에 꽂힌 MZ 2023-01-06 17:44:13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어필’하고 있다. 빈폴은 최근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그래서 우리는 빈폴을 입지’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했다. 올해로 23년 차인 헤지스 역시 2018년 서울 명동에 ‘스페이스 H’라는 랜드마크 매장을 연 데 이어...
LF '헤지스' 매출 1兆 눈앞 2023-01-04 17:48:30
영역”이라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도 해내지 못한 일”이라고 말했다. LF 관계자는 “헤지스는 지난해 베트남에도 현지 유력 업체와 계약을 맺고 매장을 냈다”며 “2007년 진출한 중국에선 매장이 500개에 육박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해외에서 연간 수천억원의 매출을 거두는 패션 브랜드로는...
'나오자마자 완판' MZ세대 열광…요즘 뜨는 '성수동 핫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3 09:09:30
빈폴은 최근 MZ세대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그래서 우리는 빈폴을 입지’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엔 배우 김민규·전여빈, 작가 김이나, 포토그래퍼 하시시박,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브이로그 형식으로 자신의...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헤지스의 해외 성과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도 해내지 못한 일”이라고 말했다. LF 관계자는 “헤지스는 지난해 베트남에도 현지 유력 업체와 계약을 맺고 매장을 냈다”며 “2007년 진출한 중국에선 헤지스 매장이 500개에 육박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해외에서 연간 수천억 원의 매출을 거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