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홈루덴스족' 겨냥한 스낵 3종 출시 2020-02-16 06:00:06
빠다팝콘'이다. 이마트24는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간단하게 혼자 술을 마시는 것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많다는 점에 착안했다"라며 "앞서 내놓은 '흑당팝콘'과 '나쵸큐브콤보'가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상품까지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껌에서 월드타워까지…식품·유통 '거인' 신격호 2020-01-19 17:26:13
등이 '대박' 행진을 거듭했고, 1972년 이후 빠다쿠키, 코코넛바, 하이호크랙커 등 다양한 비스킷 제품도 쏟아냈다. 롯데제과는 1973년 당시 제과업체로는 드물게 기업 공개를 결정했고, 창립 8년만인 1974년 연간 매출이 100억원을 넘어섰다. 신 명예회장은 1974년과 1977년 칠성한미음료, 삼강산업을 인수해 각각...
연예 마켓+ㅣ 'EBS연습생→100만 유튜버' 펭수의 놀라운 경제 효과 2019-12-01 08:45:02
작업을 펼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참치, 빠다코코낫 등 펭수가 좋아한다고 언급한 상품의 경우 더욱 적극적이다. 동원그룹, 롯데제가 등도 EBS와 접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펭수가 손흥민 선수가 빙그레 슈퍼콘 광고에서 선보인 춤을 따라하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빙그레 측이...
'귀한 펭귄' 된 펭수…식품사 러브콜 이어져 2019-11-19 17:56:05
슈퍼콘(빙그레), 동원참치(동원산업), 빠다코코낫(롯데제과) 등을 꼽았다. 그러자 이들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펭수를 제품 홍보에 활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펭수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을 EBS와 논의했다. 펭수는 지난달 빙그레 전속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광고에서 선보인 춤을 따라 추는...
펭수 공식입장, 치솟는 인기에 사칭까지 "피해 주의" 2019-11-19 11:23:23
빠다코코낫`을 만드는 롯데제과 역시 EBS 측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에서는 펭수 캐릭터가 2030 세대 전반에서 폭발적인 반향을 끌어내고 있는 만큼 한류 스타를 뛰어넘는 광고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 광고 모델이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을 때 부랴부랴 손익 계산서를 따져보고 급히 광고를 내려야 하는...
펭수, 광고계 블루칩 등극…몸값 치솟자 사칭 사례 '주의보' 2019-11-19 10:39:02
것으로 알려졌다. 펭수가 좋아하는 과자라고 밝힌 '빠다코코낫'을 만든 롯데제과 역시 EBS 측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 '참치길만 걷고 싶다'던 펭수에게 동원참치를 만드는 동원그룹 측도 러브콜을 보냈다. 펭수는 아직 어떤 광고도 촬영하지 않은 상태라, 그 점 또한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
치솟는 '펭수'의 몸값…식품업계 너도나도 모시기 경쟁 2019-11-19 05:55:00
한 영상에서 좋아하는 과자라고 밝힌 '빠다코코낫'을 만드는 롯데제과 역시 EBS 측과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펭수를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 지 타진하고자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진척된 사안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구애를 두고...
명품 `빠다`를 아십니까…`프라다` 샀는데 `빠다`가 왔다 2019-11-11 18:06:19
실제로 사진 속 제품에는 프라다가 아닌 빠다 로고가 부착됐고, 로고 간격도 일정치 않다. 가방 고리에는 스크래치도 크게 나 있다. 글쓴이는 제품이 박스에 들어있어 품질 보증서 유무만 확인하고 출국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다음날 제품박스를 뜯어본 결과 이 같은 일이 벌어졌고, 두눈을 의심했지만 아무리 봐도...
학생대회 1883 챔피언쉽 개최, 미래의 전문 바리스타 및 바텐더들의 도전 2019-10-30 10:00:04
이든커피, 빠다몰 등 다양한 후원사의 대표 및 인사담당자가 대회를 직접 참관 후원사 특별상 시상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대회운영국과 면밀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결선 진출자들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국내 최대 규모인 2019 서울카페쇼(11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에 참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