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리커,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 2018' 출시 2023-05-03 14:05:09
쁘띠 베르도로 이루어져 있다. 베로니크 홈브록스 바론 필립 드 로칠드의 총괄 디렉터는 "올해 초 GS25의 임원진들이 바론 필립 드 로칠드 방문을 통해 로칠드 가문의 뛰어난 보르도 와인 중에서도 특별한 와인인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 2018을 선택했다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日서 불티나게 팔리더니…올해 주가만 62% 뛴 회사 정체 2023-05-02 09:04:52
색조화장품이 일본에서 쁘띠 프라 트렌드와 맞물려서큰 인기를 얻고 있다. 쁘띠 프라란 2000엔 이하(약 2만원)로 가격이 싼 편이지만,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을 뜻한다. 엄태웅 부국증권 연구원은 "국내는 헬스·뷰티(H&B), 자사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고성장세로 양호한 매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일본도...
둥근 얼굴, 납작한 코…'다운증후군' 바비인형 나왔다 2023-04-26 11:11:02
'쁘띠 바비'를 출시하기도 했다. 다른 장난감 회사들도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며 모델을 더욱더 포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6년 영국에서는 77만명 장애 아동을 대표하는 인형을 만들자는 취지로 ‘날 닮은 인형을 만들어주세요(#ToyLikeMe)’ 캠페인이 시작됐고, 이에 덴마크 완구업체 레고가 비니...
롯데호텔 제주, ‘베이비문X밍크뮤’ 태교 패키지 선봬…‘뱃속 아기와 소중한 추억’ 2023-04-11 14:00:04
룸 1박(객실 변경 가능), 조식 2인, 밍크뮤의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 사진관 촬영권 1회가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연박 시 특전으로는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의 마더 투 비 태교 마사지(50분)가 1인 1회 제공된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산모와 태아에게 깊은 에너지와 편안함을 전달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랑스의 봄을 알리는 부활절 초콜릿 컬렉션 선봬 2023-03-31 12:00:05
‘쁘띠 토끼’, ‘순양’ 및 ‘쁘띠 달걀’ 등 6종의 스페셜 초콜릿과 6종의 봉봉 쇼콜라가 준비돼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모든 초콜릿은 프랑스 명품 초콜릿 원료 발로나의 깊은 풍미와 쇼콜라티에의 정교한 기술이 어우러진 창의적인 수제 초콜릿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소피텔 앰배서더...
휴젤, '2023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2023-03-23 09:30:50
중 71.8%가 쁘띠 시술에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남자의 경우 20대(87.5%)에서, 여성의 경우 30대(82.4%)에서 시술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또 전체의 78.2%가 재시술 의향을 나타냈으며, 남녀 모두 40대에서 가장 높은 답변율을 보였다. 쁘띠 수술 추천 의향의 경우 여성은 30대(82.4%)에서, 남성은 20대(87.5%)에서 비율이...
휴젤, ‘2023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2023-03-23 08:36:56
중 71.8%가 쁘띠 시술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남자의 경우 20대(87.5%)에서, 여성의 경우 30대(82.4%)에서 시술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또 전체의 78.2%가 재시술 의향을 보였다. 남녀 모두 40대에서 가장 높은 답변율을 보였다. 쁘띠 수술 추천 의향의 경우 여성은 30대(82.4%)에서, 남성은 20대(87.5%)에서 비율이 높게...
무신사 키즈,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주도 2023-03-06 14:09:22
쁘띠'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커버낫 키즈' 등이다. 두 브랜드는 꾸준히 1억 이상의 월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밀리 룩'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성인 브랜드에서 선보인 키즈 라인이 30·4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패밀리룩 브랜드...
1인 가구 공략나선 밥솥업계, 쿠첸·쿠쿠 미니제품 속속 출시 2023-01-16 17:42:48
영유아 가정까지 겨냥했다. 쿠쿠는 ‘트윈프레셔 쁘띠’ 초소형 밥솥을 내놨다. 트윈프레셔 기능을 적용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과 고화력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1인 가구 수가 증가하면서 1인용 제품이 다양해진다는 분석이다. 국내 1인 가구는 2021년 기준 전체 가구의 33.4%를 차지하고 있다. 강경주 기자...
냉동밥·즉석밥 쟁여놓고 먹었는데…혼밥족 홀린 '1인용 밥솥' 2023-01-16 14:40:41
최근 '트윈프레셔 쁘띠'라는 초소형 밥솥을 내놨다. 3인용이지만 기존 저가 사양에는 탑재되지 않는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과 고화력 무압으로 밥을 지을수 있다. 초고압으로는 밥을 지으면 찰진 밥맛을 낼 수 있으며, 고화력 무압으로 취사할 경우에는 김밥과 덮밥, 초밥, 볶음밥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