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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백두산의 깨끗한 자연을 품은 백산수…몽드셀렉션 2년 연속 최고 등급 2024-05-22 16:06:27
백산수는 환경 측면에서도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다.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물이기 때문이다. 수원지 백두산 내두천에서 3.7㎞ 떨어진 생산라인까지 별도의 수로로 연결함으로써 백두산 청정 원시림을 해치지 않고 생산한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는 그야말로 백두산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강조했다. 생수...
건강함을 싣고, '웰니스 완주' 여행 출발 2024-05-14 15:40:47
전망이다. 한옥, 산수, 예술을 두루 품은 아원고택은 완주를 넘어 한국,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사랑을 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한옥의 유려함과 노출 콘크리트, 미디어아트가 결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원뮤지엄은 ‘뮤지엄의 주인은 작품을 전시하는 작가’라는 운영철학으로 대중성과 전문성을...
"좌석 밑에 20cm 뱀이"…日 지하철서 퇴근길 뱀 출현 소동 2024-05-13 19:56:53
일본 지하철 야마노테선(山手線)에서 뱀이 발견돼 지하철 운행이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일이 벌어졌다. 13일 요미우리신문 보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쯤 JR 시부야역에 정차한 야마노테선 내선 순환 8호차에서 뱀이 발견됐다는 승객의 신고가 접수됐다. JR동일본은 열차는 코마고메역에서 일시적으로 운행을 멈춘 뒤...
아임에코, 로레알코리아와 함께 인천 실미도 해변일대 비치클린 활동 진행 2024-05-12 10:00:00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인천 실미도 해변에서 비치클린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레알코리아와 NGO오션이 함께 참여했다. 지난 4월 26일 진행된 이번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비치클린 행사에 아임에코는 100% 사탕수수로 만들어 탄소배출량이 낮고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경기마라톤대회, 아임에코와 협업…급수대 무라벨 생수 회수해 전량 재활용 '전국 최초' 2024-04-23 15:50:14
40년 전통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i'm eco)’가 제22회 경기마라톤대회에 참가자들을 위해 지난 21일, 급수대에 먹는샘물 ‘가벼운샘’ 330mL 생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경기마라톤 대회는 1만여명의 러너들이 참여하는 경기도 대표 대회로 알려졌다. 아임에코는 경기일보와 함께 생수 제공 시...
임시완 발탁…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온에어 2024-04-22 13:38:19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백산수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함과 건강함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선보이고자 했다”며 “백산수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임시완과 함께한 만큼 농심 백산수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2024-04-22 09:00:02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는 용천수만을 담은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 나섰다. 용암해수칼슘은 칼슘 함량 25% 이상인 백색 분말 원료다. 오리온은...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 나섰다. 용암해수칼슘은 칼슘 함량 25% 이상인 백색 분말 원료다. 오리온은...
생수 시장 '새 얼굴' 바람…임영웅 대항마로 임시완 나섰다 2024-04-11 14:12:09
산수의 역동적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광고는 오는 12일부터 방영된다. 농심 관계자는 "임시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역동성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앞서 제주개발공사는 지난달 제주삼다수는 모델을 임영웅으로 교체했다. 신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