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영우·메종키츠네…통신3사 갤Z폴드4·플립4 예약판매 '한정판 승부수' 2022-08-15 14:33:01
상품을 구성했다. SK텔레콤은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한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T다이렉트샵에서 총 1000대 선보인다. 소형 향수 5종과 나무 보관함, 정품 인센스·홀더, 폰케이스, 키링,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갤럭시Z플립4 화이트 모델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벡, NFC 테마 카...
삼성 갤럭시Z 폴드4·플립4 등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종합) 2022-08-15 11:21:53
플립4 특별판 KT '우영우 에디션'·SKT '산타마리아노벨라'·LGU+ '메종키츠네' 이통사, Z세대 겨냥 협업 패키지·온·오프라인 사은행사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삼성전자가 갤럭시 시리즈 폴더블폰·스마트시계·무선이어폰 등 신제품 사전예약 가입을 16일부터 22일까지 받는다. 15일...
통신3사,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 2022-08-15 08:01:48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 SKT, 산타마리아노벨라·구글 등 협업 에디션…다양한 체험공간 KT, 고래 그림 플립4 '우영우 에디션'…워치5 시리즈도 예약혜택 LGU+, 캠핑·골프 패키지 증정…메종키츠네 에디션·프라이빗 파티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신제품...
다가온 봄…신세계인터 '실적 향기' 2022-03-25 17:18:0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니치향수 브랜드 판권을 쥐고 있다. 한 병에 20만~30만원 하는 고가의 향수지만 ‘스몰럭셔리’ 열풍에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해 딥디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 바이레도는 36.5%, 산타마리아노벨라는 36.3% 성장했다. 현대백화점의 지난해...
"샤넬 백은 못사도 20만원이면…" 고급 향수에 지갑 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3-19 20:39:39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2015년 산타마리아노벨라, 2017년 딥티크의 국내 판권을 가져왔다. 오는 23일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딥티크 플래그십 매장도 정식 오픈한다. 이 매장은 국내 최초·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플래그십 매장이다. 현재는 가오픈 기간으로 1·2층 전체면적 260㎡(약 78평)로 꾸며졌다. 특히 2층은...
신세계인터 '럭셔리 3각 편대' 실적 홈런 2022-02-06 17:18:18
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이레도,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대표 니치향수 브랜드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총 9개로 국내 뷰티업체 중 가장 많다. 지난해 간판 니치 향수 브랜드 매출은 각각 30~40% 증가했다. 오프라인 유통망인 백화점 매장 수도 늘었다. 지난해 말 기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백화점 매장 수는 ...
한섬도 뛰어들었다…달아오른 패션업계 프리미엄 향수 전쟁 2022-01-09 06:37:01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국내 판권을 확보한 이후 산타마리아노벨라, 딥티크, 조러브스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왔다. 그 덕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향수 마니아층 사이에서 '시마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지도가 높아졌다. 2012년 화장품 사업 시작 당시 19억원에 불과했던 매...
'조보이' 국내 상륙…고급향수 꽂힌 패션업계 2021-12-16 17:19:03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5년 산타마리아노벨라, 2017년 딥디크를 비롯해 바이레도, 에르메스 등 국내에 희소한 향수를 들여왔다. 고급 향수를 구매하려는 10~20대 소비자도 늘고 있다. 29만 명이 가입한 향수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아르바이트를 해서라도 고급 향수를 사고 싶다”는 글이 자주 올라온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141억…전년비 2배 증가 2021-11-15 15:23:03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했으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와 같은 수입 화장품 매출은 37.5% 증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5% 매출이 증가했으며,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해외명품, 국내 여성복, 화장품, 자주가 고르게 성장하며 연 매출 2000억원 달성도 가능할 것...
신세계인터,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향수 출시 2021-10-25 09:37:31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수백 년간 스킨케어와 보디 제품에 사용해오던 대표적인 향인 '로사 가데니아' 향을 향수로 재현한 제품이다. 이 향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으로 자리 잡았지만, 향수의 필수 원료인 알코올과 배합이 어려워 그간 향수로는 출시되지 못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