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공장 내 편의점' 확대…삼성SDI 말레이 점포 오픈 2024-04-14 18:57:57
점포다. 말레이시아 삼성SDI점의 개점 당일 매출은 현지 일반 점포보다 4.5배 높을 정도로 현지 임직원이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 상위 10개 품목 가운데 6개가 한국 제품이었다. 한국형 아이스티, 치킨마요 삼각김밥, 핫닭강정 등이 특히 잘 팔렸다. CU는 이번 개점을 시작으로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인근으로...
CU, 말레이시아 삼성SDI 배터리공장에 개점…해외사업 속도 2024-04-14 09:53:50
치킨마요 삼각김밥이 3위, K-핫닭강정이 4위를 각각 차지하는 등 상위 10개 상품 가운데 6개 상품이 한국 제품이었다. CU는 이번 개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인근 조호바루와 말라카, 페낭 등으로 점포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CU는 지난 2018년 몽골, 2021년 말레이시아, 지난 달...
편의점과 골목시장 만남…CU-통인시장 협업 간편식 5종 출시 2024-04-11 08:34:16
엽전도시락, 매콤기름떡볶이, 치즈맵닭구이, 떡갈비 삼각김밥, 추억의 햄버거 등 간편식 상품이다. 서울 종로구에 있는 통인시장은 70여개 상점이 영업하는 오랜 골목형 재래시장으로 엽전을 구매해 상품으로 교환하는 콘텐츠로 유명하다. CU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자체 앱인 '포켓CU' 이벤트...
편의점 아침밥 시장 커진다…인기 1위는? 2024-04-09 09:34:50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삼각김밥으로 조사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이 시간대 아침 식사 대용 상품 매출은 2022년에도 30% 증가하는 등 2년 연속 증가세를 보인...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2024-04-09 08:51:41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에서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삼각김밥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신장했다고 9일...
CU, 프로게임단 T1 협업상품 7종 출시…라면부터 간편식까지 2024-04-07 10:12:54
통소시지 김밥, 돈가스 삼각김밥, 통닭다리살 햄버거 등이다. T1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강과 검정을 포인트로 살린 포도맛 탄산음료 퍼플소다제로도 내놓았다. CU는 이들 제품 가운데 돈가스 덮밥과 통닭다리살 햄버거, 라면 2종에는 선수단 포토카드 30종을 무작위로 동봉했다. 포토카드는 '제우스' 최우제,...
[책마을] 30년 전엔 삼각김밥이 짜장면값 2024-04-05 17:43:42
처음과 끝을 관통하는 음식이 있다. 삼각김밥이다. 학교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은 심각한 영양실조임에도 늘 삼각김밥만 먹는다. 복수에 매진하고자 돈과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다. 편의점에서 1000~1500원이면 사 먹는 삼각김밥은 싸고 간편한 음식의 상징 같은 존재다. 삼각김밥이 지금처럼 사랑받았던 건 아니다....
"하루 1000만원 넘게 번다"…'이 나라' 편의점 매출 한국 5배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3 16:32:29
생산한 김밥, 도시락, 삼각김밥을 한국과 비슷한 가격에 팔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현지 CU에서 김밥·도시락 등 신선식품은 한 점포당 하루에 500~600개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평균(40개)의 12배가 넘는 수치다. 그는 “한국에선 편의점 전체 매출에서 담배 매출 비중이 37%에 달하는데 카자흐스탄 점포에서 담배의...
편의점 간편식 '무한 경쟁'…용량 늘리고 전문가 협업 2024-04-03 08:48:06
간편식을 출시했다. 매코매요 소스를 넣은 떠먹는 피자와 참치김밥, 참치 삼각김밥, 치킨버거, 치킨샌드위치 등 총 5종이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분야별 전문가와의 맛남'을 정했다. 이에 따라 동화약품과 손잡고 건강 드링크 '하루 한 병'을 출시했고, CJ제일제당 및 농심과 협업한 제품을 내놓은...
외식물가 상승률, 34개월째 평균 상회…가공식품은 두달째 하회 2024-04-03 06:01:02
│삼각김밥│ 4.0 │ 6.6 │ 설렁탕 │ 3.9 │ 11.0 │ ├────────┼────┼────┼────────┼────┼────┤ │ 껌 │ 4.0 │ 8.9 │ 김치찌개백반 │ 3.7 │ 12.8 │ ├────────┼────┼────┼────────┼────┼────┤ │ 당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