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반기 맥주수입 사상 최대··수입량, 수출량 앞질러 2014-07-16 11:41:10
유출 우려에도 상반기 한국에 가장 많이 들어온 수입 맥주는 아사히·삿뽀로 등 일본 맥주로 13,818t이었다. 다만, 일본 맥주 수입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11,549t)보다 19.6% 증가에 그쳐 전체 증가율을 밑돌았다. 하이네켄 등으로 대표되는 네덜란드 맥주는 8,887t이 수입돼 1년 사이 수입 규모가 38.0% 증가하며 2위를...
쿨하게 즐기는 일본골프여행 “북해도 무제한 골프투어” 2014-05-02 11:03:55
북해도 골프투어 문의는 한국경제TV 북해도 골프안내센터로 하면된다. 문의전화는 1599-0700 *북해도로 가는 다양한 항공편* 티웨이항공: 매주 월,화,목,금,일 운항 / 2시간 50분 소요/ 7월부터는 매일운항 대한항공: 인천/삿뽀로는 매일 오전,오후 2회 운항, 부산/삿뽀로는 주3회(화,목,토) 진에어: 주 4회 ( 월,목,금,일...
국내외 맥주가격 비교…'기네스' 비싸고 '산미구엘' 싸 2014-04-24 12:00:00
반면 산미구엘과 삿뽀로프리미엄은 국내가격이 해외가격보다 오히려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국내외 가격비교를 보면 국내 수입주류 가격을 100으로 봤을 때 수입와인의 해외평균가격은 34.7, 수입맥주는 79.3 등 국내보다 크게 저렴한 것으로 조사됐다.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레드와인 1병(750㎖) 평균가격은 6만8458원,...
GS25, 31일까지 수입맥주 29% 할인 판매 2013-10-02 09:24:38
밝혔다.할인 대상은 스테판브로이 3종을 비록해 삿뽀로, 기린이치방, 기네스, 칼스버그, 벡스, 스텔라, 후치 등이다.gs25 관계자는 "맥주를 마시기 좋은 계절에 맞춰 이번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수입맥주의 인기가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GS25, 매달 25일 숫자 '25' 마케팅 진행 2013-08-23 08:52:26
25% 할인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삿뽀로, 기린이치방, 기네스, 밀러, 후치 등 수입맥주 17종은 8월 gs25 정기행사 상품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까지 적용을 받을 수 있어 bc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등 음료 8종은 bc카드로 2500원 이상 결제 시...
대형 항공사, '캐시카우' 일본노선은 옛말…엔저·LCC 공습에 탑승률 '뚝' 2013-08-01 15:03:05
일본으로 나가는 여행객 탑승률 역시 10% 감소했다.삿뽀로, 오키나와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관광지를 중심으로 lcc들이 취항과 운항회수를 늘리면서 대형 항공사의 출국 여행객 수요를 가져갔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2분기 한일노선에서 lcc의 운항점유율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1% 늘어난 21%로 집계됐다. 이 기간...
미니스톱, 8월말까지 인기 수입맥주 할인 행사 실시 2013-07-24 09:45:46
행사를 실시합니다. 품목은 하이네켄캔, 아시히캔, 삿뽀로캔, KGB레몬병 등 15종으로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수입맥주 가운데 인기 상품입니다. 행사내용은 종류에 상관없이 행사 상품 15종 가운데 동일 상품 2개 구매 시 25% 할인 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네켄캔330ml는 2개에 4천400원, 아사히캔350ml는...
미니스톱, 수입맥주 25% 할인 행사 실시 2013-07-24 09:24:20
미니스톱은 오는 31일까지 하이네켄캔, 아사히캔, 삿뽀로캔, kgb레몬병 등 수입맥주 15종 중 동일한 상품 2개를 구입하면 25%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하이네켄캔 330ml는 2개에 4400원, 아사히캔 350ml는 2개에 4500원, 삿뽀로캔 350ml는 2개에 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니스톱...
CJ제일제당, 캔막걸리·카레·간장 사업 '다 접어'…왜? 2013-07-17 14:01:01
업계에 따르면 최근 cj제일제당은 2011년 일본 삿뽀로와 제휴해 진출했던 b2c용 캔막걸리 사업을 2년만에 접었다. 한류 붐을 타고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캔막걸리의 인기가 점차 시들해지고 있다는 판단이 작용해서다. 실제 올 상반기 막걸리 해외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60% 가량 감소했다.지난 5월엔 극심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