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85.1% 늘었습니다.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최근 두 달간 SNS 등에서 까먹는 젤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자 선제적으로 관련 상품을 기획 및 개발해 수요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고 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독점 상품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오는 12일 출시되는 실제...
서울시, '티메프' 피해 소상공인 대출지원 확대 2024-09-08 17:44:16
상시 운영된다. 횟수와 상관없이 상품기획자(MD)가 배정돼 다른 플랫폼 이전을 도와준다. 피해 소상공인 전용 온라인 기획전인 ‘슈퍼서울위크’도 9일부터 열린다. G마켓, 롯데온, 11번가, 옥션, 우체국쇼핑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업체당 최대 100만원의 할인 쿠폰과 판매수수료 등을 지원한다. 오유림 기자...
GS25, 가을맞이 즉석 어묵 판매 개시…고래사어묵과 제휴 2024-09-08 08:55:19
개발된 상품이다.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어묵 표면의 기름 함량을 낮춰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국물은 가다랑어포(가쓰오) 소스를 사용하며 다음 달 중 멸치 소스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GS25는 이달 말까지 접사각 어묵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다. 또 다른 동절기 인기 상품인 슈크림 붕어빵도 같은 기간 1+1에...
[단독] "과일처럼 까먹어요"…요즘 난리난 '이색 젤리' 신제품 나온다 2024-09-06 16:30:49
상품이 나온다. 재미있는 모양과 식감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끌면서다. 까먹는 젤리는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맛과 겉과 속이 다른 이중 식감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일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오는 12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까먹는점보망고젤리’를 출시한다. 이는...
CU, 제주산 청귤로 만든 '생청귤 하이볼' 출시 2024-09-06 08:32:19
낮다. 레몬과 라임 제품이 수입 과일이었다면 이번 상품은 국내산 과일을 사용해 지역 농가가 수익 창출의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CU는 기대했다. CU는 청귤 하이볼 출시와 함께 얼음 컵에 과일 원물을 넣어 만든 '빅볼 청귤 얼음컵'도 내놨다. 얼음에 청귤 슬라이스를 넣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술과...
고물가에 '1000원도 비싸'…880원 편의점 라면 '대박' 2024-09-05 09:52:39
CU는 1000원 이하의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 초에 선보인 880원 육개장 컵라면과 990원 스낵은 각각 누적 판매량 60만개, 50만개를 돌파했고 지난달 출시한 1000원 두부는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CU "고물가에 1천원 이하 상품 매출 27% 증가" 2024-09-05 09:14:55
말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CU는 1천원 이하의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 초에 선보인 880원 육개장 컵라면과 990원 스낵은 각각 누적 판매량 60만개, 50만개를 돌파했고 지난달 출시한 천원 두부는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CU,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2024-09-04 08:30:27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차별화 신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까지 시야를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글로벌 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카레치킨, 열김치우동…롯데마트·오뚜기 손잡고 '이색 협업' 2024-09-03 09:51:33
통한 단독 상품 개발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박해정 롯데마트·슈퍼 냉장냉동팀 MD(상품기획자)는 “오뚜기 스테디셀러 카레와 열라면의 레시피를 활용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라며 “이후에도 맛과 재미를 더한 차별화 단독 상품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씨피랩스, WEB2X(웹투엑스) 아이디어 공모전 connecTHON(커넥톤) 접수시작 2024-09-03 09:00:02
나 현재 라인업 되어 있지 않은 ‘신규 상품 아이디어’, ‘상품 기능’, ‘상품 프로세스’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씨피랩스 플랫폼팀 관계자는 “이번 connecTHON을 통해 많은 분들이 WEB2X 가능성을 이해하고, 직접 기획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대회는 현업 개발자, 서비스 기획자, 사업 개발자, 대학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