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티노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일반 온라인몰 중 처음 2022-03-21 10:41:09
스토어를 열고 코스메틱 제품을 한국에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발렌티노 뷰티는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28종을 온라인몰에서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체 비바 10㎖' 향수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하며,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벨레다 ‘슈퍼푸드’, 더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2-02-19 09:00:00
이번 팝업 스토어는 벨레다의 베스트셀러이자 9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슈퍼푸드’를 메인으로 하여 진행되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풍성한 팝업스토어 한정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가성비 K뷰티제품' 골라 러시아로…2년만에 수출 125% 뛴 중소기업 2021-12-09 23:58:02
편집숍인 레뚜알(L’Etoile)과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인 빠두루쉬카(Podrygka)를 중심으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송 이사는 두 채널에 대해 "레뚜알은 러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약 60% 차지하는 유통 채널이며, 빠두루쉬카는 러시아에서 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핵심 뷰티 유통 채널...
"공간 한계 넘었다"…한샘 `디지털 인테리어 매장` 오픈 [영상뉴스] 2021-12-09 17:18:35
`스마트키오스크`와 한샘의 다양한 부엌도어 샘플을 접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샘플스캐너` 등 다양한 디지털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추가로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에서는 전국 5만여개의 아파트 3D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부엌·욕실 설계전문가와 가구 공간 설계전문가에게 한샘의 3D 설계 상담...
런던 중심가 소호에 한국 제품 팝업스토어 운영 2021-12-03 20:32:40
런던 중심가 소호 지역에서 한국 화장품 등을 알리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코트라(KOTRA) 런던무역관은 3∼5일(현지시간) K-뷰티 & K-팝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K-팝 굿즈, 나전칠기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코트라가 최근 올리브영과 협업해 만든 K-뷰티 샘플박스도 소개된다. 영국내 유통망 발굴을...
서울 성동구 패션산업 키운다…'온라인 펀딩 플랫폼' 도입 2021-11-19 09:20:09
공간과 메이커 스토어를 통해 관련 펀딩 제품을 체험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성동구는 의류제조 분야의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와 소비패턴 변화를 읽을 수 있도록 ‘와디즈 펀딩’에 참여, 기존 생산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시도한다. 성동구 성동패션봉제인연합회와 협업으로 30여...
클린뷰티와 스킵케어 실천 메디블레스 퓨어메이,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2021-11-19 09:00:00
뷰티 편집숍 비클린(b clean)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 신제품 소프트에센셜 크림과 베스트 셀링 제품 ‘내추럴 토핑 픽 토너 & 샤워젤’ 등 다양한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문 고객에게는 30ml 샘플 및 3종 어메니티 증정하며, 구매 고객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및...
'K뷰티', 올해 中광군제에서도 선전할까…마케팅 총력 2021-10-19 06:55:01
있다. 티몰(天猫)과 징둥(京東)닷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는 LG생활건강[051900]은 후와 숨, 오휘, 빌리프 등을 내세워 광군제 한정 세트 판매 등을 계획 중이다. LG생활건강은 특히 왕훙(網紅·중국의 온라인 인플루언서)을 내세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주력한다. 주력 제품은 럭셔리 브랜드인 후의 천기단 화현...
"정품 맞습니다"…명품 온라인 구매 증가에 앞다퉈 보증서비스 2021-08-26 07:00:03
SSG닷컴은 26일부터 명품 브랜드 공식 스토어 상품과 검증 절차를 거친 병행수입 명품 판매자의 상품에 정품을 증명하는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한다. 90여개 브랜드의 5천여개 상품에 이 보증서를 우선 발급하고 연내 1만개 상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털 보증서에는 상품 정보와 구매 이력, 보증기간, 보안정보 등이...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국내 네 번째 매장 AK 플라자 수원점 오픈 2021-08-11 09:53:01
롯데월드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창의적 감성을 기반으로 기억과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의 `스프링타임 인 어 파크(Springtime in a park)` 제품의 테마를 매장 인테리어에 적극 반영해 이목을 모았다. 자목련이 심어진 공원의 벤치를 배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