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 소비자 세분화한 맞춤형 유산균 신제품 3종 출시 2020-06-02 08:30:05
“락토핏 생유산균 맘스” ‘락토핏 생유산균 맘스’는 임신이나 수유로 인해 활동량이 부족한 임산부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임신 및 출산이라는 급격한 신체 변화로 장이 불편해지기 쉬운 엄마들의 경우, 아기 건강에 해가 되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제품 선택에 어려움이 따르는 경우가 많다. ‘락토핏 생유산균...
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올리브영 5월 런칭 프로모션 선보여 2020-05-19 10:15:38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30포)`런칭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30포)` 제품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혜택가인 1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핏, 성장기 아이 맞춤 유산균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 코스트코 런칭 2020-04-13 10:00:05
위한 생유산균 키즈6”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락토핏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이하 락토핏 키즈6)는 성장기 아이 맞춤 유산균으로, 모유 유래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루테리)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갈락토올리고당)와 초유 성분까지 포함한 트리플 배합이 특징이다....
집콕 '확찐자들' 늘자 다이어트 식품도 잘 팔린다 2020-04-02 17:04:59
31% 매출이 늘었습니다. 개별 제품으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의 매출이 작년보다 3.4배 급증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비타민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3위는 비타민 제품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 우먼’, 4위는 유산균 제품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티스’,...
이대서울병원, 천연물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억제물질 발견 2020-03-17 11:19:46
시벅썬베리에서 추출한 생유산균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변이에 필요한 에너지원인 퓨린의 활성을 억제하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 gasseri)가 다량 함유된 것을 확인했다. 시벅썬베리 속 식물성 유산균은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동일한 화학적 결합자리를 가지고 있는 에이즈(AIDS) 바이러스의 단백질 활성에 영향을 주는...
G마켓, 지진희의 생존 유산균 CJ바이오유산균 할인 혜택 이벤트 2020-03-02 09:00:05
있는 식물성 멀티생유산균,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피부생유산균까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J 바이오 유산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일 배송’으로 CJ 바이오...
코로나19 예방…아기의 면역력을 잡아라 2020-02-28 16:02:04
있다. 生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와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은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한 ‘신바이오틱스’ 기술로 유산균이 장까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장내 환경이...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2020-01-24 08:30:04
시장의 부동의 강자로 떠올랐다. 락토핏은 향후에도 ‘락토핏 생유산균’이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것을 자연스럽게 일깨워주기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속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올리브영, 설 선물로 건기식 뜬다..."매출 3배 급성장" 2020-01-16 10:45:48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등이 인기 제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9% 증가했으며 기능별로는 항산화·면역 강화 기능성 제품이 65%, 칼슘·마그네슘 제품이 48%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최평규 S&T그룹 회장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100년 기업역사 만들자" 2020-01-03 08:39:10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한다는 ‘무중생유(無中生有)’의 각오로 새로운 생각, 창조적 기술개발에 전념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S&T가 지난 40년간 기술보국(技術報國)의 신념으로 실천해 온 ‘불굴의 도전정신’을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한 ‘창조적 도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