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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사회적경제원, '찾아가는 팝업스토어' 통해 마을기업 가치 확산 2024-11-05 11:00:36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해 1차 2000만 원, 2차 2200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유훈 경기도사회적경제원장은 “지구를 살리는 제로 웨이스트 키트, 지역 작가의 도약을 응원하는 수공예품 등 우리 생활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마을기업 제품이 더욱 사랑받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마을기업의 성장을 위해 홍보, 판로 확대...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도약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선정돼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및 판매에 힘쓰는 기업입니다. 13년 이상의 유관 경력을 살려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약산성 성분·향료 대신 아로마 오일 등 천연유래 성분을 중요시한 화장품 8종 13품목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실리카 성분이 풍부한 지역 대표온천인 유성온천수를...
'한글 점자의 날' 맞아 통큰 기부한 이 기업 2024-11-04 15:03:29
4조 세트를 제공한다. 이윤석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한글 점자를 기리는 의미 있는 날을 맞아 점자 냉동밥용기 기부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각장애인을 비롯한 모든 분들이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며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사회 배려 계층에...
KB손보, 미래 세대 육성 위한 성장 기반 조성…해외 아동 지원 ‘눈길’ 2024-11-04 06:00:51
경제적 자립과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술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1년부터 시작한 런런챌린지는 현재 1기 10명, 2기 14명, 3기 20명 총 44명을 지원했으며, 2024년에는 총 20명의 런런챌린지 4기를 운영하고 있다.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의 가정에 친환경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희망의 집짓기’ 는...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있다. 쿠팡이 대표적이다. 생활용품, 식료품 등이 주된 판매 상품인 쿠팡은 최근 럭셔리 뷰티 분야를 대대적으로 강화 중이다. 최근 ‘R.LUX’란 이름의 별도 모바일 앱을 내놓고, 럭셔리 뷰티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패션이 아니라 뷰티를 타깃으로 삼은 이유는 상품 조달과 판매가 용이하기 때문이다. 에르메스 핸드백,...
"이 가격 실화냐"…美 TJ맥스·로스 '극강의 가성비'에 줄선다 2024-11-01 17:55:36
백화점 시어스와 생활용품의 대명사 베드배스앤드비욘드(BB&B)는 파산해 문을 닫았다. 한국에선 쿠팡이 급성장해 최대 오프라인 유통사인 이마트 매출을 추월했다.○‘오프프라이스’ 매장 최대 호황그렇다고 모든 오프라인 유통이 경쟁력을 잃은 건 아니다.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통의 본질을 파고든 기업은...
삼겹살 990원·한우는 반값…이마트 앞 '오픈런' 2024-11-01 17:38:32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 신세계까사, 조선호텔 등 계열사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롯데쇼핑 45주년을 맞아 13일까지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연다. 필수 먹거리부터 주류,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도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안 입는 옷 기부해요'…한전KPS '굿사이클링 캠페인' 2024-11-01 16:26:48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잡화·생활용품·가전·가구 등을 장애인복지단체인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기부된 물품은 밀알복지재단 내 장애인 중심 인력으로 운영되는 상점인 '굿윌스토어'를 통해 전국에서 재판매된다. 캠페인은 미사용 물품의 자원 선순환으로 인한 환경보호 효과는 물론...
경기도와 경과원, ‘제27회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4)’ 개막 2024-11-01 10:23:42
아래 생활용품, 건강·헬스, 뷰티, 식품 등 소비재에서부터 AI(인공지능)·IT(정보통신) 등 미래산업 분야까지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며 폭넓게 확대됐다. 전시회는 △뷰티 관 △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헬스 관 △미래산업관 등 5개 테마에 532개의 기업이 참여해 612개 부스가 참가하고 해외 30개국 513명과 국내...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따르면 이들 기업은 생필품(식품·패션·의류·완구·생활용품), 내구 소비재(자동차·가전·타이어), 문화·레저(숙박·놀이공원·학습지·외식업·영화관) 등 품목에서 높은 할인율을 내걸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