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까지 입점…'신발 제국' 된 무신사 2024-04-15 18:09:50
스니커즈와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나이키의 무신사 입점은 의미가 남다르다. 무신사를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키워낸 조만호 총괄대표(41·사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찐팬’이다. 조 대표가 2001년 무신사의 전신인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온라인...
양고기부터 참치회까지…대형마트, 먹거리 할인전 2024-04-11 06:00:02
등 가공식품과 생활잡화 등 100여개 품목은 반값에 선보인다. 11∼14일에는 국내산 오겹살을 100g에 1천990원에 내놓고 오는 12∼14일에는 30입 계란을 할인한다. 보틀벙커 서울역점과 잠실점, 상무점, 창원중앙점에서는 오는 24일까지 2천여종의 주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싼 게 비지떡?…알테쉬 이용자 80% "불만족" 2024-04-01 13:02:47
이뤘다. 1회 이용 시 평균 지출 금액은 4만2천원으로 조사됐다. 주요 구매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중국 온라인 플랫폼의 판매가...
中쇼핑몰 이용자들 "가격 저렴해 좋지만 플랫폼 이용 불만" 2024-04-01 12:00:10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중국 온라인 플랫폼의 판매가격 수준에 대해서는 76.4%가 '반값 이하'라고 답했다. 다만 향후...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페스타'를 한다. 토즈, 로저비비에, 리모와 등의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침대, 소파 등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가구 슈퍼 위크'를, 신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함께 '컬럼비아 패밀리 세일'을 각각 진행한다. ▲...
기증품 가게서 편집샵 옷 득템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사고 팔며 '짠테크' 2024-03-18 18:22:25
늘었다. 행복한나눔은 생활잡화, 의류, 도서 등 기증 물품을 팔아 복지 사업을 벌이는 사회적기업이다. 서울 문래점 등 오프라인 기증품 가게를 전국 11곳에 두고 있다. 중고품 가게라곤 하지만 하자 없는 사실상 새 제품을 저가에 구할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행복한나눔은 GS홈쇼핑, 신세계인터내셔날, CJ온스타일...
"20만원짜리 2만원에 산다"…새옷 초특가 할인에 '우르르' 2024-03-18 16:08:17
늘었다. 행복한나눔은 생활잡화·의류·도서 등 기증 물품을 팔아 복지 사업을 벌이는 사회적기업이다. 서울 문래점 등 오프라인 기증품 가게를 전국에 11곳을 두고 있다. 중고품 가게라곤 하지만 하자없는 사실상 새 제품을 저가에 구할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행복한나눔은 GS홈쇼핑, 신세계인터내셔날, 롯데백화점...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이사·혼수·나들이 겨냥 할인전 2024-03-09 07:00:04
하트: 시시호시X피으(FILLE)' 팝업 행사를 한다. 액세서리, 잡화, 주방용품,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화이트데이 굿즈를 준비했다. 이밖에 오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하는 맥(MAC) 팝업행사를, 잠실점에서는 '2024 와인 페스타'를 각각 진행한다. ...
SK스토아 "신규 고객 절반이 40∼50대…홈쇼핑 주고객" 2024-02-29 10:07:06
오전 10시 41분∼11시 41분으로 편성하고 중년 여성이 좋아할 패션잡화와 리빙, 식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획 단계부터 활용해 트렌드 상품과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의 이달 1∼25일 신규 고객 중 40∼50대는 48.5%를 차지했다. 신규...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늘어났다. 오프라인 유통에서는 소비 양극화의 영향으로 해외 수입 화장품·의류·잡화 등을 포함한 '해외 유명 브랜드'만 6.6% 증가했고, 가전(-5.1%), 패션잡화(-2.5%), 아동스포츠(-7.1%), 식품(-1.9%), 생활(-0.4%) 등 대부분 품목 매출이 감소했다. 1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의 매출 동향이 엇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