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국 수호" vs "조국 파면"…갈라진 대한민국 2019-10-13 07:22:32
주장했다. 통첩문을 발표한 뒤 참가자들은 대형 태극기 현수막을 펼쳐 보이는 퍼포먼스를 했다. 경기도 수원에서 아내, 중학생 두 자녀와 함께 집회에 참석한 김모(46) 씨는 "검찰과 언론이 석 달 가까이 조 장관과 그 가족을 마녀사냥처럼 몰아간 데 대해 울분이 많다"며 "시민들이 정치적 의사표현을 하는 것을 몸소 느껴...
고혈압 환자, 오메가3·달맞이꽃 종자유 '주의' 2019-06-28 17:13:52
맥주 효모, 흑임자죽가루, 콩물, 서리태 콩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복용 전후 머리 상태를 비교한 체험 사진을 걸어놓고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사례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임상 결과 탈모 예방과 남성호르몬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는 문구도 여럿 보였습니다. 의약품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내용이죠....
"샴푸 쓰면 탈모 예방" 철퇴…식약처, 허위·과장 광고 업체 2248곳 적발 2019-06-27 18:19:11
주요 적발 사례는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맥주효모나 서리태 콩을 사용해 탈모 예방과 개선 효과를 믿게 만든 광고가 225건으로 가장 많았다. 또 `임상적으로 탈모예방 효과` 등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광고가 204건, 검증되지 않은 소비자 체험후기를 이용한 사례는 3건으로 나타났다. 의약품 분야에서는 해외직구 등...
식약처, 탈모 '치료·예방' 허위·과대광고 2천248건 적발 2019-06-27 10:40:43
제품의 주요 원재료로 맥주효모, 서리태 콩 등을 사용해 '탈모 예방', '탈모 개선' 등을 내세운 광고가 225건, '섭취 후 15일 뒤부터 머리빠짐이 줄어듦', '2달 섭취 후 두피 혈액순환 탈모효과' 등과 같이 체험 후기를 이용한 광고가 3건었다. 이 밖에 의약품 분야에서는 해외직구 등을...
CF같은 '1분 먹방'으로 밀레니얼 세대 사로잡다 2019-06-13 17:50:51
개 판매됐다.귀리 셰이크, 서리태 도시락, 곤약 메밀면 등 독특한 다이어트 제품 ‘띵커바디’도 선보였다. ‘맛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100만 개 넘게 팔렸다. 닭가슴살 제품은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우리 고객들은 자취생이 많아 냉장고 크기가 작다”고 설명했다. 족발로...
"국산 콩 두유라더니" 원산지 속인 판매업자 집행유예 2019-05-07 11:44:51
백태 90%', '서리태 100%(국산)'로 원산지를 속여 1억1천990만원 상당의 제품을 판매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전남에서 유기농 식품 회사를 운영하며 외국산 콩가루 1만9천420kg을 사들여 이 중 1만4천330kg을 가공품으로 제조해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했다. 박 부장판사는 "원산지를 속여 판매한 물량과...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 PB 강화…"2020년까지 1천억원 목표" 2019-04-29 10:57:22
다음 달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 두유`는 Non-GMO(비유전자변형작물) 국산 서리태를 껍질째 간 `전두유` 방식으로 만들어져 대두 추출물이나 두유액으로 만들어진 일반 두유보다 담백질 함량이 많고 식이섬유와 칼슘이 높다는 설명입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이번 식품 카테고리 강화는 CJ ENM...
대보름 앞둔 유통업체, 부럼·나물 등 할인판매 2019-02-15 09:12:35
비롯해 부럼 호두, 건곤드레, 건취나물, 찰수수쌀, 서리태와 팥 등 부럼과 영양곡류, 나물류가 주요 상품이다. 최근 견과류가 과자류를 대체하는 간식·안줏거리로 주목받으면서 지난해 이마트에서 견과 세트 매출은 전년보다 3.4% 늘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몰 GS fresh(GS프레시)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모발이식, 길게 보면 가장 경제적…삭발 없는 비절개 모발이식으로 탈모부담 줄인다 2019-01-09 07:00:00
두 가지가 아니다. 서리태, 레몬밤, 어성초, 맥주효모 등은 물론이고, 검증되지 않은 수많은 가공 제품에 이르기까지 온, 오프라인에서의 관심도 함께 증가했다. 탈모인들의 입장에서 이 같은 식품들은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로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많다.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당장 비용 부담도 적고...
설 선물도 '1인 가구' 맞춤 시대…소포장·소용량 선물세트 인기 2019-01-08 17:32:09
선물세트’(2만9900원), 코코넛슈가로 맛을 낸 귀리와 서리태 분말을 넣은 ‘쉐이크 2종 선물세트’(2만9900원)가 대표적이다.1인 가구가 늘면서 편의점에서 선물세트를 찾는 사람들도 매년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설 선물세트 매출은 2016년 기준 전년 대비 14.4%, 2017년에는 16.7%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