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섬총사' 시즌2 주인공은 강호동-이연희-이수근 2018-05-30 15:06:22
'섬총사' 시즌2 주인공은 강호동-이연희-이수근 6월 25일 올리브서 첫 방송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올리브는 오는 6월 25일 밤 11시 예능 '섬총사' 두 번째 시즌을 첫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섬총사'는 지난 시즌 현실감 넘치는 섬 생활과 다채로운 에피소드, 강호동과 배우 김희선,...
마이너 채널의 '예능 반란' 2018-03-23 18:32:45
kbs2 대표 예능 ‘해피투게더’(4.283%)를 제쳤다. 또 다른 예능 ‘하트시그널’도 인기에 힘입어 16일부터 시즌2를 방송 중이다. 자신감을 얻은 채널a는 전기차를 타고 뮤지션들이 별을 보러 가는 음악예능 ‘우주를 줄게’, 영화 토크쇼 ‘천만홀릭, 커밍쑨’을 올해 주력...
[시청자가 찜한 TV] 정용화에 울고 김희선에 웃은 '토크몬' 5위 2018-02-20 07:00:04
섬총사'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희선이 후임 MC로 나서면서 오히려 전화위복이 됐다. '섬총사'뿐만 아니라 SBS TV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안정된 예능감을 보여준 김희선은 '토크몬'에서도 특유의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강호동과 티격태격하는 '남매조합'도...
‘토크몬’ 강호동X김희선, 이 조합을 기대해...‘남매 케미’ 이어갈까 2018-02-06 15:25:48
만난다. 지난 2월5일 방송된 올리브, tvn ‘토크몬’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김희선이 새로운 mc로 합류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에 ‘섬총사’에서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과 김희선이 어떤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강호동과 김희선은...
관찰 예능 홍수 속 착한 토크쇼 '토크몬' 2018-01-11 16:19:27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쳐지는 2인1조 토크 배틀이다. mc에는 강호동이 5년만에 토크쇼 마이크를 잡고 이수근, 정용화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이수근은 '신서유기', '강식당'을 통해 강호동의 오른팔이 되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왔다. 정용화는 '섬총사'에서...
'토크몬' CP "강호동, 과거 공격적 진행…요즘은 아무도 안 무서워해" 2018-01-11 14:49:31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쳐지는 2인1조 토크 배틀이다. mc에는 강호동이 5년만에 토크쇼 마이크를 잡고 이수근, 정용화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이수근은 '신서유기', '강식당'을 통해 강호동의 오른팔이 되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왔다. 정용화는 '섬총사'에서...
김생민에 층간소음 토로했던 정상훈 "세 아들 위해 이사 대신 매트" 2018-01-04 16:49:14
매트를 설치한 것.다양한 연령대 아들들을 위해 계단, 미끄럼틀, 책상의자로 변신이 가능한 플레이테이블소파까지 구비한 모습니다.한편, 정상훈은 jtbc '품위있는 그녀' 종영 이후 '섬총사'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cf를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올 초 방송될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
2018년은 무술년…황금 잡을 개띠 스타들은 누구 2017-12-28 08:00:06
최근 JTBC '아는 형님', '한끼줍쇼', 올리브 '섬총사', tvN '신서유기' 등 케이블계를 접수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강호동이 대표적인 개띠 예능인이다. 올해도 틀면 나왔던, '늘 대세' 김구라(본명 김현동)와 박명수 역시 강호동과 동갑이다. 배우 중에서는 최근 tvN 주말극...
강호동, 이번엔 토크쇼…올리브 '토크몬' 내달 15일 첫방송 2017-12-26 10:14:44
=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강호동의 새로운 예능 '토크몬'이 내년 1월 15일 올리브에서 첫 방송 한다. 올리브는 26일 "'토크몬'은 연예계에서 토크 고수로 알려진 '토크 마스터'와 숨겨진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토크 배틀'"이라며 "마스터...
CJ E&M, '4O 채널' tvN급으로 키운다 2017-12-13 17:23:16
푸드 중심에서 여행, 리빙 등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확장해 ‘제2의 tvn’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주요 타깃은 구매력 좋은 30~40대 여성 소비자다.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와 ‘서울메이트’가 이들을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 내년 초에는 예능 ‘달팽이호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