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개선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약 7천건의 앱 리뷰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활용하고 있다. 또, 현장 직원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의...
삼성전자 TV,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24-09-19 07:21:02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가 최근 발표한 '2024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TV 부문에서 84점(100점 만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ACSI는 "이러한 만족도 상승은 삼성이 18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글로벌 TV 시장 점유율에서 우위를 가지는 것과 맞물려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미국 소비자 만족도 높은 TV 브랜드 1위 2024-09-19 07:01:00
삼성전자, 미국 소비자 만족도 높은 TV 브랜드 1위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 조사…가전 1위는 美 월풀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가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만족도가 높은 TV 브랜드로 선정됐다. 19일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가 최근 발표한 '2024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빅컷'은 악재일까…9월 FOMC로 가는 길 [마켓인사이트] 2024-09-10 17:50:41
TV 토론, 소비자물가지수 등 변동성을 키울 요인들은 남아있습니다. 10일 마켓인사이트에서는 박상현 iM증권 전문위원과 시장 진단해봤습니다. *주요 이벤트 (한국시간) -美 대선 TV토론 (11일 오전) -美 8월 소비자물가지수(CPI) (11일 밤) -美 8월 생산자물가지수(PPI) (12일 밤) -美 주간 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 (12일...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제안사항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거래 완료 화면에 고객 의견을 즉시 청취할 수 있는 프로세스도 운영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B금융그룹의 대표 플랫폼인...
"사장님 죄송"…1만5000원 '요아정' 7000원으로 먹는다 [이슈+] 2024-09-03 06:42:45
이상의 매장이 세워진 것이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지난해 탕후루가 인기를 끌면서 '탕후루 레시피'가 주목받았던 것과 같은 이치"라며 "다만 소비층은 1020세대로 전과 비슷하지만 요아정은 가격대가 탕후루보다 높은 탓에 레시피 영상이나 편의점 제품 등 가성비 방법들이 더욱 주목받는 것으로...
진옥동 회장, 고객 중심·주주 가치로 ‘밸류업’ 승부수 2024-09-02 09:33:25
실천하기 위해 주요 그룹사 애플리케이션의 금융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21년과 2022년 각각 전면 개편을 완료한 신한 쏠(SOL)뱅크와 신한 SOL페이는 그룹의 대표 플랫폼으로서 일상의 모든 영역을 케어하고 생애주기 전체의 금융을 지원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확장을 꾀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웰빙 브랜드, 닥터신(Dr. Shin) 2024-08-27 06:43:01
국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신(Dr. shin) 관계자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8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은 오랜 시간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웰빙 브랜드로 나아갈...
KCC,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 5년·도료 3년 연속 1위 2024-08-13 09:05:53
KCC,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 5년·도료 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CC[002380]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창호재와 건축용 수성도료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창호 부문에서는 최고급 브랜드 '클렌체'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건강과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