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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전담 상담사 배치해 보이스피싱 피해 최소화 2021-11-17 16:03:24
주관으로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대표이사,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 등이 참석하는 소비자보호위원회도 개최해 적극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를 반영하고 있다. 전 임직원이 금융소비자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회사 내 주요 부서에 ‘소비자보호 담당자’를 지정했다. 또...
삼성 "가상현실서 냉장고 열어보고 구매하세요"…VR 스토어 운영 2021-11-15 15:34:41
‘e디테일러(D’tailor)’와 연동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전문적인 제품 상담이 가능하다. 디테일러는 ‘Digital lifestyle Tailor’의 약자다. 재단사가 고객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옷을 만들 듯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 VR 스토어나 삼성닷컴에서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 보험 왜 가입했지?" 이런 속앓이가 진짜 없어진다면 2021-11-11 07:00:10
여부를 판단해주는 것이다. 보닥은 전문 훈련을 받은 상담사인 보닥플래너를 통해 대안 설계까지 제안한다. 단순 보험진단 내용을 제공하는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지점이다. 보닥에서 추천한 보험이 아니더라도, 이용자가 추천받은 보험이 있다면 보닥은 해당 보험 상품이 이용자들에게 맞는 상품인지를 점검해준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공식 론칭 2021-11-10 14:04:57
금융회사 직원 또는 대출상담사를 고객에게 출장나갈수 있도록 안내한다. 주택담보대출이 필요한 소비자는 담비 앱에서 △비대면 △대면 두 가지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비대면 대출의 경우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여러 대출상품을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조건의 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금융기관의 비대면 앱...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주식회사 혜영인까사의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고품질 원목과 높은 업력에서 비롯된 우수한 기술력, 원목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한 양질의 원목가구로 소비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내구성이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홈 인테리어의 품격을...
LG전자, 청각·언어장애 고객 위한 수어상담서비스 본격 운영 2021-10-26 11:00:04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사가 청각·언어장애 고객과 수어로 상담하고 서비스엔지니어와 고객 간의 대화를 수어로 통역한다. 수어상담센터는 LG전자 제품과 서비스 전문지식을 갖춘 수어상담사가 직접 응대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수어 상담을...
삼성전자, 비대면 통합 쇼핑 서비스 'VR스토어' 운영 2021-10-17 08:40:09
연계해 전문적인 제품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삼성전자는 소개했다. e-디테일러는 지난 6월 국내 가전 업계로는 처음 도입한 1:1 맞춤형 화상 상담 서비스다. 소비자가 삼성 VR 스토어나 삼성닷컴에서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얼굴을 노출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전문 상담사와 오프라인...
메리츠화재, 업계 첫 자가학습 '세일즈 챗봇' 2021-10-05 15:45:19
등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데 정보기술(IT)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메리츠화재의 세일즈 챗봇은 일반적인 Q&A 방식의 챗봇과 달리 자연어처리 기술과 자가 학습, 대화 의도 모형기법 등이 적용됐다. 고객 의도에 맞게 상품을 추천하거나 상담사를 연결하는 등 정형화되지 않은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선착순 대출에 고평가 논란까지…상장 D-1 카뱅 `첩첩산중` 2021-08-05 17:32:25
상담사들로부터 매번 다르게 안내를 받은 탓에, 대출 추가 서류 제출이 늦어졌다”고 불만을 털어놓습니다. [A씨: "처음에는 지금 살고 있는 곳의 준공필증을 보내달라는 거에요. 그런데 또 다른 상담사분은 새로 이사갈 아파트가 신축이니까 거기 준공필증을 보내야 된다고 잘못됐다면서...] 그리고 이러한 몇 차례 안내...
언어의 맥락까지 파악하는 사람같은 인공지능 개발 2021-07-29 05:48:04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 산하 시디즈, 데스커, 일룸, 슬로우 등 4개 브랜드에 대해선 AI 기반 고객서비스(CS) 챗봇을 구축했다. 지난 5월엔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나스카랩, 통신서비스 전문기업 드림라인과 AI 기반 인터넷 프로토콜 콜센터(IPCC) 구축을 함께 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켈터랩스 음성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