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대세'…수억원대 '싹쓸이' 2024-09-10 12:26:05
간식타임'이라는 이름이 붙은 주먹밥 2종과 소용량 반찬인 컵델리 2종의 협업 상품도 출시했다. 업계에선 신유빈이 현재까지 우유와 치킨 메뉴, 햄 등 3개의 광고를 각각 최소 1억원 이상에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식품업계가 이번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중에서 신유빈에게 주목하는 것은 ...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이름이 붙은 주먹밥 2종과 소용량 반찬인 컵델리 2종의 협업 상품도 출시했다. 업계에선 신유빈이 현재까지 우유와 치킨 메뉴, 햄 등 3개의 광고를 각각 최소 1억원 이상에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식품업계가 이번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중에서 신유빈에게 주목하는 것은 경기 중 먹는 모습을...
신유빈만 뜨면 '대박'이라더니…이번엔 '햄 먹방' 나섰다 2024-09-10 09:35:49
얼굴이 됐다. 업계에서는 신유빈이 고객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매출을 견인했다고 보고 있다. GS25에 따르면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 주먹밥 2종은 지난 22~25일 나흘간 총 22만개 팔리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같은 기간 반숙란 등을 담은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도 3만여개 판매됐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SGC솔루션, 1인 가구 겨냥한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우드핸들 에그팬' 출시 2024-09-09 09:26:52
잘 빠져나가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소용량의 생선 요리나 육류 굽기 등에 최적화됐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소형가구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미니 사이즈와 요리 편의성을 갖춘 쿡웨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글라스락 셰프토프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와 기능, 디자인...
롯데百 "추석 전 핸드캐리 선물·배송 서비스 확대" 2024-09-08 08:38:02
배송 상품은 13일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명절 전 배송이 완료된다. 이해원 롯데백화점 청과채소팀 치프바이어는 "작년보다 이른 추석 연휴를 앞두고 미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핸드캐리용 소용량 상품을 확대하고 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올해 1∼8월 소용량 반찬 품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5.1% 늘었다. 코로나19 시기인 2021년(15.9%)과 2022년(8.5%), 지난해(23.0%)에 비해 한층 가파른 성장세다. CU에서도 소용량 반찬이 주요 품목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추세다. 연도별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1년 0.1%에 머물렀다가 2022년 5.7%로 높아진 데...
1인 가구 추석선물세트, '이런 것'까지? 2024-09-05 06:24:51
롯데백화점은 1∼2인 가구용 소용량·소포장 추석 선물 세트 품목을 지난 설 대비 30% 이상 늘렸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한우 소용량 세트 매출이 지난 설에 전년 추석 대비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며 올 추석에도 스테이크 및 구이용 고급 부위로 구성한 세트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은 '한우...
롯데백화점, 소용량 추석 선물 30% 확대…1∼2인 가구 겨냥 2024-09-05 06:00:09
= 롯데백화점은 1∼2인 가구용 소용량·소포장 추석 선물 세트 품목을 지난 설 대비 30% 이상 늘렸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한우 소용량 세트 매출이 지난 설에 전년 추석 대비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며 올 추석에도 스테이크 및 구이용 고급 부위로 구성한 세트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은 '한우...
[포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마두점 새단장 2024-08-29 09:23:38
익스프레스’ 마두점을 새단장해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음 진열, 특화존 등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의 특징을 적용하고 간편 먹거리와 쾌적한 쇼핑 환경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빠른 쇼핑 동선, 소용량 강화, 특화존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 모델이 새단장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마두점에서...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데 이어 편의점 GS25와 협업해 출시된 신제품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의 대표 얼굴이 됐다. GS25에 따르면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 주먹밥 2종은 지난 22~25일 나흘간 총 22만개 팔리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같은 기간 반숙란 등을 담은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도 3만여개 판매됐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