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기업에 따라잡힐라…LG표 '경영 플레이북' 뭐길래 2024-12-18 11:00:05
품질·비용·납기(QCD) 경쟁력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구상도 내놨다. 원가 경쟁력과 관련해선 도전적 목푤를 수립해 한계를 돌파하고 오퍼레이션 측면에선 현지화 전략에 맞춰 연구개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외부 업체와 협력하는 사업방식을 검토하는 등 유연한 대응 전략을 함께 모색한다. 대내외 정책 변...
조주완 LG전자 대표 "위기는 위험과 기회…한계 돌파하자" 2024-12-18 11:00:00
QCD(품질·비용·납기) 경쟁력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또 원가 경쟁력에 대해선 도전적인 목표를 수립해 한계돌파를 추진하고, 오퍼레이션 측면에선 현지화 전략에 맞춰 연구개발(R&D)에 속도를 낸다. 필요에 따라 외부 업체와 협력하는 사업방식을 검토하는 등 유연한 대응전략도 모색한다....
레페리, 뷰티 시상식 'KYEA 2024' 개최 2024-12-18 09:56:52
크리에이터 1257명이 협찬 등이 아닌 무상으로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대중에게 추천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제작한 뷰티 유튜브 콘텐츠 총 2만4619개를 100% 전수조사하여 도출해 낸 뷰티 브랜드 및 제품 추천 횟수, 유튜브 콘텐츠 총 조회수 등 빅데이터를 심사 기준으로 제시해 객관성과 공정성, 투명성을 확보하고 있다...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KYEA 2024’ 개최 2024-12-18 09:55:03
브랜드와 제품을 대중에게 추천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제작한 뷰티 유튜브 콘텐츠 총 24,619개를 100% 전수조사하여 도출해 낸 뷰티 브랜드 및 제품 추천 횟수, 유튜브 콘텐츠 총 조회수 등 빅데이터를 심사 기준으로 제시한다는 점에서 객관성과 공정성, 투명성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초로 일본...
[2024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터미타임’을 개발한 ‘타임너츠’ 2024-12-18 09:08:19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관심을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집중하면서, 중장기적으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을 활용해 사용자와 브랜드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판로를 지속해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창업 후 한 대표는...
셀트리온 출신 임원 잇단 영입…이엔셀, 상장 후 재도약 ‘박차’ 2024-12-18 07:47:08
및 주주 소통 강화를 위해 최근 대외협력실을 신설하고 셀트리온 출신 이건혁 이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건혁 이사는 SGI서울보증, 라이나생명 등 국내외 금융회사에서의 언론 홍보 경력을 비롯해 국내 굴지의 바이오기업인 셀트리온에서 국내 및 해외 언론 홍보를 담당했던 PR전문가이다. 특히, 2016년부터 약 8년간...
아시아나 품은 조원태…"통합 속도 끌어올릴 것" 2024-12-16 17:55:49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작업에 투입됐다. 조 회장은 통합 대한항공이 대한민국 항공산업의 위상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과 당당히 경쟁하면서 대한민국 항공업의 위상을 전 세계에 뿌리내린다는 당찬 포부를 갖고 있다”며 “여러분의 전문성과 노하우, 최고 수준의 능력을 믿기에...
"제주도서 한 달 근무 어때요?"…파격 복지 내놓은 회사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4-12-16 12:54:15
소통도 늘려나가고 있다. 이 같은 복지제도를 마련한 데는 김 대표의 생각이 반영된 부분이 크다. 1997년 외환위기(IMF) 때 은행권에 몸담은 김 대표는 "'좋은 직장'으로 평가받던 은행들이 파산하는 걸 보며 '좋은 회사는 직원에게 잘해주는 회사'라는 생각을 가졌다"며 "직원이 편안해야 고객에게 양질의...
“한국 전통시장과 현대 음악의 만남” 홈스인코리아, ‘Let Them Cook’ 행사 성료 2024-12-16 09:59:15
외국인 유학생 주거 서비스 브랜드 홈스인코리아가 신당역 서울중앙시장 인근 고사리 익스프레스에서 외국인 유학생들과 지역 주민을 연결하는 DJ 행사 ‘Let Them Cook’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국 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홈스인코리아가 기획한 네트워킹...
"한국은 핵심 성장 시장"…BBC스튜디오가 'K-콘텐츠'에 집중한 이유 [인터뷰+] 2024-12-16 06:27:24
중심의 안전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강조하는 '블루이' 브랜드와 잘 어울립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블루이'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으며, 한가인씨가 참여해 한국어로 '블루이 아기 경주(Baby Race)', 영어로 '잘 자, 과일박쥐(Goodnight, Fruit Bat)' 두 권의 '블루이' 책을 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