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코세페 기간 중소기업 판로 지원한다 2020-10-27 09:57:03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와 중소 상인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상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옻칠 수저 세트, 냄비 받침 등 생활 잡화는 물론 보리 분말, 모차렐라 치즈 등도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신세계百·롯데, 중소기업·농민 돕는다…판촉·할인(종합) 2020-10-27 09:02:53
행사가 11월 2일부터 지점별로 열린다. 옻칠 수저 세트, 냄비 받침 등 생활 잡화는 물론 보리 분말, 모차렐라 치즈 등도 판매한다. 롯데 8개 유통 계열사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판매액 기준 2조원 규모 물량을 준비해 중소기업과 농어민 지원에 나선다. 롯데백화점과 롯데홈쇼핑 등은 패션 의류와 잡화, 리빙 등 중소...
신세계百,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소기업 판로 지원 2020-10-27 06:00:05
5일 오후 6시부터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전 구매 신청을 받는다. 신세계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 광주신세계에서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행사가 11월 2일부터 지점별로 열린다. 옻칠 수저 세트, 냄비 받침 등 생활 잡화는 물론 보리 분말, 모차렐라 치즈 등도 판매한다....
광주요, `캐주얼라인 6인 홈세트` 15일 공영쇼핑서 판매 2020-09-14 09:46:04
홈세트`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캐주얼라인 6인 홈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면기, 원형볼, 원형접시, 배형접시, 삼단 나눔접시, 브런치접시, 소리잔, 수저받침 등 39개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홈쇼핑 방송으로는 처음 선보인다. 손 물레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인 광주요의 캐주얼라인 미송·미설 색상...
와이즈캠프, ‘7세 초등학교 입학준비’ 홈스쿨링으로 완벽 해결 2020-08-19 13:00:01
학교생활 준비, 초등학교 교사 인터뷰 등 엄마 궁금증 BEST 20가 담긴 입학 준비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정회원 등록 시 개인위생 안심 키트(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개인 물병, 개인 수저세트) 종합문구세트(36색 색연필, 필통 파우치, 키링, 연필&연필 캡 세트)까지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핫한 유튜버는 나나나! 2020-07-01 14:15:00
수저에 음식을 골고루 담아 깔끔한 한 입을 보여줘 여신 같은 외모와 다른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넘어 먹방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그의 평소 패션과 일상을 집중해보자.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만큼 러블리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상, 하의가 세트로 이루어진...
"캐릭터부터 게임머니까지"…식품업계, MZ세대 '맞춤형 마케팅' 2020-06-14 09:36:03
매장인 CJ더마켓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쌀알이인형, 수저 세트, 스티커 등 캐릭터 관련 제품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카카오톡 쌀알이 이모티콘도 출시했으며, 쌀알이 관련 학용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F&B는 지난달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배경화면...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 9년 만의 사극 컴백…부드러운 카리스마 大폭발 2020-05-18 12:07:51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명문 집안 금수저 출신에서 멸문당한 천한 점쟁이로 몰락했다가 다시 권력의 정점으로 올라가게 되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관상가 최천중 역을 맡았다. 박시후는 지난 17일 방송된 ‘바람과 구름과 비’ 첫 방송에서 칼 앞에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담대함, 한 여자를 향한 깊은 연심,...
화상면접·도시락…'사회적 거리두기'가 바꾼 직장 풍경 2020-04-09 09:12:15
쇼핑사이트 G9에서는 지난달 8일부터 이달 7일까지 보온도시락과 수저 세트 등 도시락 관련 상품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9% 급증했다. 도시락/찬합 판매는 235%, 수저 세트는 189%의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도시락 관련 상품 판매는 사회생활을 하는 3040 세대에서 지난해보다 343% 증가해 1020세대 증가율...
프리미엄 식기에 지갑 연다…1인 평균 구매액 5년새 최대 5배↑ 2020-01-09 09:57:22
구매에 1만원을 썼다면 지난해에는 5만원을 투자한 셈이다. 식기 세트 평균 구매금액은 46% 증가했고 양식기 세트는 5배나 증가했다. 머그잔(79%)과 수저(11%)는 물론 주방 소품(95%)에 투자하는 금액도 커졌다. 홈술, 홈카페 열풍에 와인잔(18%), 와인잔 걸이(27%), 다기 세트(35%), 커피잔(65%) 등에 쓰는 돈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