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22-06-15 14:29:1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일본 아사히맥주의 공식 수입업체인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핵심...
'골든위크'에 해외 찾은 日 관광객, 역대급 엔저에 '물가 쇼크' 2022-05-06 05:30:01
수퍼드라이' 등 주요 제품의 가격을 14년 7개월 만에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10월 출하분부터 맥주는 6∼10%, 위스키는 7∼17% 인상한다는 계획이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등 여파로 곡물과 알루미늄 가격이 급등하면서 맥주 제조 비용이 상승했기 때문이다. 국제유가 상승 등으로 물류비용이 오른 데다 엔저...
SK가 투자한 한국초저온 가보니…"초저온 백신 1년 내내 안전하게 보관" 2020-12-14 03:00:01
담겨 출고된다. 드라이아이스가 담긴 특수 용기는 저온 상태로 최장 10일간 보관할 수 있다. 한국에선 이를 특수 용기에서 빼내 일정 시간 보관한 뒤 한국의 각 의료기관에 배포될 전망이다. 김 대표는 “엄격한 통제와 배송 작전 하에 물류 허브에서 대형 병원과 보건소 등 약 260개로 예상되는 백신 접종 장소에 분배될...
노스페이스, 친환경 소재로 빵빵하게…'볼륨업' 쇼트패딩 2019-11-27 16:39:34
‘수퍼 에어 다운 재킷’은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초경량 구스 롱다운을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춰 쇼트패딩 버전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쇼트패딩 스타일 특유의 볼륨감은 살리면서도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경량성까지 높였다. 일상생활을 포함,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이슈+] '불매운동 직격탄' 일본맥주, 편의점 납품가 30% 내렸다 2019-11-05 16:47:55
롯데아사히 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 등 제품에 대해 납품가격을 최대 30%대 인하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에 대해 "납품가 인하에도 불구하고 (아사히 맥주 제품) 소비자 판매가격은 인하하지 않기로 했다"며 "별개로 할인 행사를 검토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롯데아사히주류 `성수·용산`에 아사히 팝업스토어 운영 2019-07-03 14:51:21
‘용산’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4일까지 성동구 성수 ‘타이거 풀(Tiger Pool)’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래프트 마스터 바(ASAHI SUPERDRY DRAFT MASTER BAR)’를 마련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롯데아사히주류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공식 스폰서로 참가해 환경 캠페인 전개 2019-05-23 13:55:39
수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공급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북돋웠다. 특히 `친환경 플라스틱컵 사용`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 아사히 맥주를 구매하는 현장 소비자에게 PLA 소재의 컵을 제공했다. 해당 컵은 PLA(Poly Lactic Acid, 환경 바이오 수지)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처리 과정에서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화되는...
롯데아사히주류, `황금비율`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조인성의 만남 2019-04-17 17:35:00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배우 조인성을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모델로 발탁,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해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특징인 `7:3 황금비율`과 같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모델 출신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오감으로 느끼는 진정한...
"올해 하반기 광고 횟수 1위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2018-12-20 11:08:16
"올해 하반기 광고 횟수 1위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TNMS 광고량 집계 데이터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올해 하반기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노출된 광고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로 조사됐다. 20일 TNMS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광고량 집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가...
노스페이스 브랜드 빛낸 '기술 혁신을 위한 탐험' 2018-12-13 19:49:55
‘수퍼 에어 다운’은 무게가 1㎏이 채 안 되는 초경량 구스 롱다운 제품이다. 눈과 비를 막는 기능성 방수 원단인 드라이벤트를 사용해 겨울철 한기를 효과적으로 막아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미국의 비영리단체 텍스타일 익스체인지 및 친환경 인증전문업체 컨트롤유니온 등과 함께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