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여명808,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3-01-18 01:41:45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이사(오른쪽)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혼명족` 대충 먹지 마세요…편의점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13:21:00
편의점에서 명절 장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식재료와 조미료, 주류 등 60여종을 할인한다. 명절 음식에 필요한 두부와 계란, 콩나물, 부침가루 등은 할인이나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류도 할인한다. 이 밖에도 숙취해소음료 9종은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GS25, CU)...
편의점 업계 '혼명족' 위한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09:54:36
장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식재료와 조미료, 주류 등 60여종을 할인한다. 명절 음식에 필요한 두부와 계란, 콩나물, 부침가루 등은 할인이나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류도 할인한다. 이 밖에도 숙취해소음료 9종은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숙취해소제 히트 한인 2세 '포브스 기업인' 뽑혀 2022-12-02 18:13:21
미국 시장에 숙취 해소제를 히트시킨 한인 2세가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30세 미만 기업인 30명’에 뽑혔다. 2일 포브스지와 미주중앙일보에 따르면 저스틴 김 더플러그드링크 최고운영책임자(COO·29·사진)는 식·음료 분야 기업인 30명 중 한 명에 뽑혔다. 김 COO는 2020년 친형인 레이 김...
청소년 보호시간대에 성범죄 재연한 iHQ '변호의 신'에 경고 2022-10-31 15:58:19
지난 6월 13∼14일 방송한 '변호의 신'은 남성이 약을 탄 숙취 해소용 음료를 여성에게 건넨 후 성폭행하는 현장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성범죄 사건을 묘사한 내용을 청소년 보호 시간대에 방송해 법정 제재인 '경고'가 결정됐다. 위원 5명이 '경고' 2명이 '주의'...
“HK이노엔, 3분기 시장예상치 부합하는 호실적 낼 것” 2022-10-24 08:28:51
14.7% 늘어난 285억원을 예상했다. 숙취해소음료인 ‘컨디션’ 매출은 경제활동 재개(리오프닝)의 수혜가 이어지며 150% 늘어난 158억을 기록할 것으로 추산했다. 백신 매출은 30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6% 감소할 것이란 예상이다. 올 2분기 보단 62.9%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2분기엔 ‘가다실’ 가격 인상을...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중 하나가 숙취해소제다. 음주 전후 간편하게 숙취해소제를 챙겨먹는 게 자연스러운 문화로 자리 잡았지만 1990년 이전만 해도 상상하지 못했던 풍경이다. ‘술마실 땐 숙취해소제’라는 시장을 만든 제품이 HK이노엔의 컨디션이다. HK이노엔(당시 제일제당 제약사업부)은 시장 조사 끝에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 해장국이나...
[포토] 여명808,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2-09-03 08:47:33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이사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만족으론 부족…고객에 재선택 받아야 '진정한 신뢰' 2022-08-29 17:02:13
국민 숙취해소 음료의 저력을 확인했다. 수많은 특허와 기술력을 보유한 ‘미건라이프 리:본’은 12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 ‘맥스클리닉’도 작년에 이어 11년 연속 상을 받았다. 아웃도어 부문의 ‘네파’와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소비자 마음 잡은 564개 브랜드…강점·약점·미래가치 종합적 평가 2022-07-21 10:01:02
스타일러(의류관리기), 여명808(숙취해소음료)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신한카드(체크카드), SK 세븐모바일(알뜰폰), 아에르(황사/방역마스크), SK매직 정수기(정수기)가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1위로 선정된 브랜드로는 안다르(애슬레저), 바디프랜드(의료가전), 아에르(필터샤워기) 등이 있다. 안대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