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인공지능 가라사대"[정삼기의 경영프리즘] 2022-03-14 05:50:03
여러분은 클릭 노동자로서 스마트한 소비자이자 아둔한 생산자의 두 얼굴을 하고 있지는 않나요? 일찍이 데카르트 선생은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며 인간의 존재 의미를 설파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생각'할 줄을 모릅니다. 고로 존재는 꿈도 꿀 수 없습니다. '진화' 역시 불가능합니다. 진화란...
K-POP 라이징 스타 프로젝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첫 공연 성황리 종료 2022-03-02 11:23:00
클릭,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jwk 엔터테인먼트, 콘미디어 등 k-pop 전문가들이 슈퍼루키들의 다양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한 협업 프로젝트로, 유수의 라이징 아이돌 군단이 출연해 정상을 향한 날갯짓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제1회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은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k-pop...
[영상] 삼성전자 차세대 노트북 실물 보니…스마트폰과 완벽 연동 2022-02-28 09:20:47
특징이다.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S펜을 기본 제공한다. 이 모델도 외장 그래픽 카드형을 제외한 모든 모델의 두께가 11㎜대로 얇다. 스마트폰 사진, 드래그&드랍만으로 노트북에갤럭시북2 프로 시리즈 노트북은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연동을 크게 강화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기기의 특징인 '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일 ‘이너셋 허니부쉬 호박즙’ 정답 공개 2022-02-04 11:19:25
10대 슈퍼푸드인 호박을 착즙한 과채주스로 호박에는 아미노산, 레시틴, 비타민, oooo, 칼륨, 베타카로틴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oooo은 채소, 과일 등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으로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식이섬유’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참가 방법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 버튼을 클릭해...
토스페이, 유튜브·구글플레이서 간편결제 적용 2021-12-20 11:32:23
수단 화면에서 '토스(Toss) 추가'를 클릭한 후 토스 앱을 통한 본인 인증을 거치면 토스페이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를 선택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 결제, 유튜브 영화, 채널 멤버십, 슈퍼챗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구글플레이나 유튜브에서 토스페이로 ...
블루밍비트, '10만 클레이 슈퍼리워드' 이벤트 개최 2021-10-05 14:22:41
제작자 선발대회'도 연다. 블루밍비트 플랫폼 내 포럼 게시판에 유용한 투자 정보 콘텐츠를 작성한 회원을 매일 6명씩 선정해 1등 1명에게 200KLAY, 2등 5명에게 20KLAY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밍비트 앱에서 '10만 클레이 슈퍼리워드' 배너를 클릭해 확인 가능하다. 이영민 블루밍비트 기자 20min@bloomingbit.io...
케이뱅크, KT와 시너지…케뱅앱서 휴대폰사면 12만원 캐시백 2021-09-22 06:57:00
'할인받고 휴대폰 개통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공식 온라인몰 'KT Shop'의 케이뱅크 제휴 기획전으로 연결된다. 이를 통해 갤럭시Z플립3·폴드3, 갤럭시S21·S21+·울트라 등을 주문하고, 케이뱅크 계좌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월 2만원씩 6개월간 캐시백을 제공한다. 공시지원금 등과는 별개로...
"별풍선 터지면 수억 번다는데"…직장인들의 로망, 현실은? [월급이 모자라] 2021-08-20 16:51:14
`슈퍼챗`으로, 그리고 아프리카TV는 `별풍선`으로 개인방송에 후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왜 유튜브가 아닌 아프리카TV를 선택했을까요? 유튜브는 조건이 굉장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구독자가 1,000명이 넘어야 되고, 시청시간이 4,000시간 이상이 되어야 라이브를 하는 동안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
트위터, 이커머스 기능 테스트...제2의 카카오톡 되나 2021-07-29 08:59:41
트위터 앱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제품을 스크롤하고 클릭해 쇼핑할 수 있다. 브루스 팔크(Bruce Falck) 트위터 제품 매출 부문 장은 2021 트위터 애널리스트데이에서 "사람들이 관심있는 제품을 찾거나 선호하는 브랜드와 교류하기 위해 트위터를 활용한다는 것을 안다"며 "클릭 몇번으로 원하는 브랜드에서 새로운 스킨케어...
작년 탄산음료시장 4.7% 성장…배달 증가로 '활짝' 2021-06-27 05:55:01
슈퍼 17.5%, 온라인 13.1%가 뒤를 이었다. 코로나19가 확산하기 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대형마트 비중은 21.8%에서 3.5%포인트 감소한 반면, 온라인은 7.9%에서 5.2%포인트 증가했다.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도는 일반적으로 3월부터 증가해 여름철인 6∼8월 최고에 이르는 계절성을 띤다. 탄산음료 관심도는 클릭량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