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앞두고 뉴욕에 체험존…한국도 1월 개장 2024-10-13 06:00:01
가능 韓스낵류·의류·물품 판매공간도…넷플릭스 "韓기업과 상품출시 협업중"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드라마에 등장했던 것과 유사한 게임을 팬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미국 뉴욕에...
강원혁신센터, 가천대학교 예비 창업가 위한 스타트업 특강 열어 2024-10-10 15:57:28
감자를 활용한 감자스낵 ‘포파칩’을 개발하고, 1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다녀간 감자유원지를 운영하고 있다. 특강에 이어 네트워킹도 진행된다. 강연자 외에도 강원혁신센터 센터장 및 관계자와 함께 창업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미래를 바꿀 창업가로 성장하는데 한 발자국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바이 K-푸드 페어' 수출 상담 실적 1500만 달러 기록 2024-10-08 16:31:01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건강 음료, 김치, 소스류, 스낵류, 음료류 등 상담 반응이 좋은 품목을 중심으로 총 237만 달러 규모의 현장 계약과 MOU가 체결됐다. 상담장에서는 참가 수출업체 제품 전시관과 테마별, 품목별 한국 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 8월까지 대중동(GCC) 농림축산식...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없는 곳에 보내 짧게는 하루, 길게는 며칠간 스낵·음료·보조배터리 등 각종 상품을 판매한다. CU는 그동안 이동형 편의점을 시범 운영하다가 지난 3월 주주총회에서 정관 사업목적에 추가해 정식 사업화에 나섰다. 수요가 확실한 곳에만 보내다 보니 이동형 편의점의 하루 매출은 일반 매장의 10배가 넘는다. 지난 8월 ...
K푸드 글로벌 순항…오리온·풀무원 '3조 클럽' 보인다 2024-10-06 18:57:09
스낵의 중국 현지 수요가 크게 늘어 물량이 달리자 다른 식품업체에서 사오던 플레이크(찐 감자를 말린 뒤 가루로 만든 것) 생산라인을 200억원을 들여 준공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미국 내 ‘꼬북칩’ 연매출(올해 200억원 예상)이 400억원을 넘기면 현지에 생산 공장을 지을 계획”이라고 했다. 풀무원은 지난달 두부...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초콜릿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7∼9월 CU의 쿠키·초콜릿 상품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7.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김고니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국내외 디저트 시장을 면밀히 파악해 SNS 등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