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정간편식도 프랜차이즈 시대…가맹점 500개 2017-10-22 19:34:45
42개에서 81개로, 푸르맘찬은 6개에서 36개로 늘었다.이 밖에 ‘스노우폭스’ ‘한우리’ ‘아내의 쉐프’ 등 아직 가맹사업을 시작하진 않았지만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간편식 브랜드 12개를 포함하면 오프라인 간편식 브랜드는 20여 개에 달한다. 이들 브랜드 중 상당수가 가맹사업에...
[기자수첩]직원 위해 손님 쫓아낸 스노우폭스의 교훈 2017-06-27 15:32:56
고객을 내보내겠습니다."도시락 업체인 '스노우폭스'의 김승호 대표가 매장에 붙여 놓은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 문구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놓은 게시물이었다.한국인 중 가장 성공한 해외 외식 기업가로 꼽히는 김승호 스노우폭스 대표는 미국에 스노우폭스라는 그랩&고(미리 용...
[Money Plus] 입맛대로 골라먹는 재미, '1코노미' 맞춤 외식업이 뜬다 2017-04-23 14:33:23
go)’ 개념 매장인 ‘스노우폭스’가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과 식당의 중간 모델’ 도시락 카페로 임대료가 높은 도심이나 공항 등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 회전을 빠르게 해 수익성을 높였다.수제 쌀 핫도그 전문점도 최근 1년 새 가장 ‘핫’한...
[책마을] 어설픈 차별화론 소비자 시선 못 끈다 2017-02-23 17:17:22
/ 스노우폭스북스 / 284쪽│1만5000원 [ 고재연 기자 ] 펭귄은 늘 무리 지어 이동한다. 수만 마리의 펭귄 떼가 빙판을 종종거리며 걸어 다니는 모습은 장관이지만, 이런 궁금증도 생긴다. ‘모두 똑같이 생겼는데 어떻게 서로를 알아볼까.’캐나다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빌 비숍 비숍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책마을] 실패할수록 실패할 이유가 사라진다 2017-01-05 17:32:25
스노우폭스북스 / 384쪽 / 1만5800원 [ 고재연 기자 ] 2015년 10월, 도시락 카페 스노우폭스 매장에는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라는 안내문이 붙었다. 거기엔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시면 고객을 내보내겠습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기존의 서비스 정신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28일 대구서 경영연수 2016-10-27 17:40:39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선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과 김승호 스노우폭스그룹 회장 등이 강연한다. 여성기업 육성을 위한 정책 토론회와 창업 경진대회 수상자의 우수제품 전시회 등도 연다.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여성경제인협회, 전국 여성CEO 경영연수 대구서 열어 2016-10-27 13:47:29
모이는 이번 행사에는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과 김승호 스노우폭스그룹 회장 등이 전문가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여성기업 육성을 위한 정책 토론회와 창업 경진대회 수상자의 우수제품 전시회 등도 열린다.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2016-09-09 14:23:24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터치웍스(대표 강승훈)와 글로벌 도시락 브랜드 스노우폭스 코리아(대표 백현주)는 제휴를 맺고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 `터칭(Touching)`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터칭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김승호 대표, 화제의 `공정서비스 안내문` 내용 보니… 2015-11-16 10:22:12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의 공정서비스 관련 내용 안내문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스노우폭스’ 김승호 대표는 지난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을 통해 “공정서비스 관련 내용이 일본에 소개되면서 현재 60만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좋아해야 하는 건지 부끄러워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는 글을...
스노우폭스, 공정서비스 안내문 ‘감동’…“무릎도 꿇리는 판국에..” 2015-10-30 15:02:22
스노우폭스, 공정서비스 안내문 ‘감동’…“무릎도 꿇리는 판국에..” 국내의 한 도시락 전문점 대표가 “갑질고객은 받지 않겠다”는 취지의 공정서비스 안내문을 띄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랜차이즈 도시락 전문점 스노우폭스(SNOW FOX)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