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스탠바이미 고와 즐기는 가을 캠핑…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2023-09-17 10:00:01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협업한 공간으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등으로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에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의류업체들 3분기도 역성장 기조…해외 진출·신생 브랜드사 주목"-신한 2023-09-15 08:19:38
3분기 실적이 강세를 띠는 중소형사다. 스노우피크 브랜드의 국내 출점이 연말께 170여개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아직 출점 여력이 높다"며 "중국 시장 진출과 관련해 내년부터 실적 추정치 반영이 가능할 수 있는 데 비해 최근 주가 조정은 과도하고, 때문에 지금이 저점 매수시기라고 본다"고 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캠핑의 계절'…14∼24일 잠실 롯데월드몰서 체험형 팝업 2023-09-11 06:00:05
14∼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한 이색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395㎡(약 120평) 규모의 매장 절반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LG전자에서 새로 출시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활...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2023-08-23 21:00:01
다운재킷 마케팅에 나서기 위한 심산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시즌 대비에 나섰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고프코어(일상복과 자연스럽게 매치하는 아웃도어 패션)룩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보다 젊은 모델을 기용한 브랜드도 있다. 노스페이스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인...
감성코퍼레이션, 2분기 영업익 77억…전년비 128%↑[주목 e공시] 2023-08-11 10:33:21
대만에서의 인기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분기에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인기로 호실적을 달성했다"며 "하반기에는 아웃도어 시장의 성수기가 도래하므로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최고의 실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백화점, MZ선호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으로 리뉴얼한 강남점 2023-07-26 15:55:22
판매하고 있다. 일본의 캠핑 명가 스노우피크, 스웨덴의 트레일 브랜드 피엘라벤의 의류와 캠핑용품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나이키, 뉴발란스, 오니츠카타이거, 파타고니아,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등 스포츠·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들 역시 차별화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는 미국과 영국 제작 상품...
스포츠케이션 신조어까지 뜨자…백화점, 매장을 바꿨다 2023-07-09 11:44:06
캠핑족 공략을 위해 덴마크 '노르디스크', 일본 '스노우피크', 스웨덴 '피엘라벤' 등 브랜드를 모았다고 소개했다. 영국 접이식 자전거 '브롬톤'의 의류 매장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팝업 스테이지에서는 향후 캠핑, 피크닉, 테니스 등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주제의 팝업 매장을 열...
신세계 강남점, 'MZ세대 맞춤형'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오픈 2023-07-09 06:00:03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일본의 캠핑 명가 '스노우피크', 스웨덴의 트레일 브랜드 '피엘라벤' 등의 캠핑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접이식 자전거 '브롬톤'의 의류 매장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같은 층 '팝업 스테이지'에는 브롬톤 자전거 팝업 매...
6월 넷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06-24 07:00:04
주가에 해외 성과 미반영 캠핑계의 샤넬로 불리는 스노우피크 덕분에 감성코퍼레이션은 3년 만에 체질 개선에 성공했습니다. 매출액이 9배 가까이 오르는 사이 600원대에 불과하던 주가도 4000원대로 치솟았습니다. 스노우피크는 텐트 하나만 100만원이 넘는 하이엔드 캠핑 브랜드로, 2019년 일본 본사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주가 3배 뛴 감성코퍼…"첫 배당도 기대" 2023-06-19 17:45:37
불리는 스노우피크의 국내 사업권을 가져오는 ‘승부수’로 회사를 ‘확’ 바꿨다. 특히 고품질 캠핑 장비에 대한 충성도가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로 확산하면서 실적과 이익이 눈에 띄게 개선됐다.◆중국 진출 기대감도증권가는 그동안 감성코퍼레이션에 쌓였던 결손금이 올해부터 이익잉여금으로 전환되면서 배당에 나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