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는 인재 확보에 달려"…삼성전자, 경력사원 대거 채용 나서 2024-02-14 10:52:02
경험자를 모집한다. 스마트 회로 개발, 스마트 가전 품질 관련 경력사원도 채용할 계획이다. 글로벌 CS센터에서는 4년 이상 생성형 AI 개발·검증 등의 업무 경험을 보유한 인재 영입에 나선다. 신사업 태스크포스(TF)에서는 삼성 헬스 플랫폼 구축을 위해 플랫폼·서비스 기획, 아키텍처 설계·개발, 사용자경험(UX) 설계...
美 포브스 "삼성 OLED, 생생한 색감으로 게이머에게 완벽한 TV" 2024-02-12 07:01:01
Bowl) 시청을 위한 최고의 TV에도 포함됐다. 미국 유력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는 "슈퍼볼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밝기와 명암비, 색상, 선명도를 최적으로 설정해야 한다"며 삼성 OLED TV S90C와 네오 QLED 4K TV QN90C를 '슈퍼볼을 보기 위한 최고의 TV' 1위와 4위로 각각 선정했다. 컨슈머리포트는 S90C에 대해...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에 밀려" 2024-02-05 16:50:33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하반기 14세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 3천393명에게 OTT 서비스 이용 현황 및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5일 발표했다. 그 결과 응답자 중 72%가 하나 이상의 OTT를 구독(계정 공유 이용 포함)하고 있었고, 플랫폼별 구독률(복수 응답)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2024-02-05 10:54:57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쿠팡플레이,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800만 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2024-02-05 10:24:14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한미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유통 본격화 2024-01-31 17:16:2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하고, 완전두유 등 종래 판매하던 프리미엄 두유 제품 등에 더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판매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가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루테인지아잔틴 파워,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생유산균...
유료방송 대체하는 OTT…이용자 3명 중 1명 "코드커팅 고민" 2024-01-29 15:56:28
시청 시간은 평균 2.0시간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4.8시간)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TV 시청 시간의 28%는 OTT를 보는 데 할애하고 있었다. 가장 전통적인 TV 콘텐츠로 볼 수 있는 실시간 방송 시청 비율은 63%에 그쳤다.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IPTV 사업자는 OTT 시청자를 TV로 유인하기 위해 OTT 업체와의...
"OTT만 보는데"…TV 유료방송 이용자 37%, 해지 고민 [1분뉴스] 2024-01-23 18:16:36
TV 시청 감소는 스마트폰과 게임, OTT 등 뉴미디어 부상에 따른 시대적 추세로 해석된다. 실제 조사에서도 하루 TV 시청 시간은 평균 2시간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평균 4.8시간)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컨슈머인사이트 관계자는 "인터넷만 연결하면 OTT 시청이 가능한 스마트TV가 보편화돼 OTT 위주의 시청자라면 매월...
"유료 방송 이용자 3명 중 1명은 가입 해지 고려" 2024-01-23 09:27:29
감소는 스마트폰, 게임, OTT 등 뉴미디어의 부상에 따른 시대적 추세라고 컨슈머인사이트는 설명했다. 실제 조사에서 하루 TV 시청 시간은 평균 2시간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평균 4.8시간)의 절반에도 크게 못 미쳤다. 그나마 TV 시청 시간의 28%는 OTT를 보는 데 할애하고 있었다. VOD 시청 비율이 9%였고 본연의...
삼성 "이젠 AI폰"…13개 언어 실시간 통번역·동그라미로 검색(종합) 2024-01-18 06:51:19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 스마트 반지인 '갤럭시 링'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를 예고했다. 갤럭시 링은 건강과 피트니스, 수면 관련 정보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하는 웨어러블 기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구글 플랫폼&에코시스템 사업부의 히로시 록하이머 수석 부사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