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통3사 설 앞두고 대금 1천900억원 조기지급 2022-01-23 09:00:04
스카이라이프, KT DS, KT 알파, KT 엔지니어링, 이니텍[053350] 등 5개 계열사도 동참한다. KT와 그 계열사들은 지난해 추석을 앞두고는 대금 총 1천177억원을 협력사들에 미리 지급한 바 있다. 아울러 KT는 윤리경영 실천 강화를 위해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설 명절 클린 캠페인을 벌이고 임직원들이 협력사 등...
통신 3사 '알뜰폰 동상이몽'…"속도 조절" vs "더 키워야" 2021-12-20 17:23:02
KT엠모바일·KT스카이라이프, LG유플러스는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를 통해 알뜰폰 사업을 한다. 통신3사 자회사들은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비해 앞선 자금력과 마케팅 노하우로 시장 우위를 점했다. 치열한 가입자 확보 경쟁을 벌여왔다. 올 들어선 각 사가 데이터 추가 제공 혜택과 무제한 요금제 등을 잇따라 내놨다....
'가성비 서비스' 하랬더니…알뜰폰도 통신3사가 '싹쓸이' 2021-12-20 06:34:02
KT는 KT엠모바일·KT스카이라이프, LG유플러스는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를 통해 알뜰폰 소매 사업을 한다. 통신3사 자회사들은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비해 앞선 자금력과 마케팅 노하우를 앞세워 알뜰폰 가입자 확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올들어선 각 사가 데이터 추가 제공 혜택과 무제한 요금제 등을 잇따라 내놨다....
'하늘의 별따기' 도쿄디즈니랜드 최강패스 입수 비법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12-13 06:36:16
등 카페와 패밀리레스토랑 운영업체인 스카이라크홀딩스는 자사 레스토랑 2000엔어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본타바코산업은 2500엔어치의 자사상품을 지급한다. 일본맥도날드홀딩스는 햄버거할인권, 닛세이식품홀딩스는 3000엔 상당의 냉동식품 종합선물세트, 니혼햄은 3000엔어치의 햄을 준다. 일본 4대 회전초밥 체인...
베일 벗은 디즈니플러스···팬덤 기반 콘텐츠에 다양한 컬렉션도 2021-11-14 16:23:36
이야기를 모아놓은 ‘더 인피니티 사가(saga·전설)’, 스타워즈 시리즈를 연대기별로 볼 수 있는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다스베이더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해밀턴’ 등 뮤지컬과 함께 뮤지컬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을 모아놓은 ‘뮤지컬 컬렉션’,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와 픽사 작품 중심의 ‘프린세스...
갓 쓰고 한복 입고…英여왕 알현한 김건 주영대사 2021-10-27 18:10:21
큰 관심을 보였다. 영국 스카이뉴스는 여왕이 한국 전통 모자인 ‘갓’을 쓴 김 대사를 화상으로 만났으며 기분이 좋아 보였다고 상세히 보도했다. 김 대사는 “신임장 제정을 계기로 글로벌 코리아가 영국과 외교, 경제 등에서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맹진규 기자 maeng@hankyung.com...
현대HCN, 스카이라이프 품으로…과기부가 인수 조건부 승인 2021-08-27 17:52:40
KT스카이라이프(위성방송)로 전환시키도록 강요·유도하는 행위를 금지했다. KT스카이라이프와 현대HCN의 현행 요금 감면·할인제를 현행보다 축소되지 않도록 하는 조건도 부과했다. 이번 결정으로 KT스카이라이픈는 현대HCN을 인수할 수 있게 된다. 인수가 마무리되면 KT 계열 유료방송 시장 점유율은 기존 31.72%에서...
KT스카이라이프, 현대HCN 품는다 2021-08-24 18:03:58
KT스카이라이프의 현대HCN 주식 취득건 등을 조건부 승인했다고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작년 10월 현대HCN 주식 100%를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작년 11월 6일 현대HCN의 기업결합심사를 신청했다. 인수가액은 약 4911억원이다. 공정위는 양사 결합으로 디지털 유료방송, 초고속 인터넷, 홈쇼핑 등 10개 관련 시장에서...
`동탄맘` 지갑 열러 왔다…롯데百 동탄점 20일 오픈 2021-08-19 14:23:07
공간인 `스카이파티오 바이 류니끄` 등 동탄맘들의 프리미엄 생활을 돕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동탄 상권의 특징을 반영해 `키즈` 콘텐츠도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했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화된 키즈 카페인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신개념 이유식 카페 `얌이밀 타운`, 키즈 뷰티 브랜드인...
SKT, 커머스 11번가 기대만큼 성과 못내…KT는 콘텐츠 '고전' 2021-07-23 17:43:09
경쟁사가 즐비해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나온다. 다만 최근 KT스카이라이프가 예능프로 ‘강철부대’를 흥행시키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이 K팝 콘텐츠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점 등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LG유플러스는 눈에 띄는 실패는 없다. 다만 사업 확대 속도가 느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