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피부 전달체 '코인셀' 개발…아누아 신제품에 적용 2024-10-29 09:29:51
유리하다. 코스맥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를 전개하는 더파운더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달 중 코인셀 기술을 적용한 세라마이드 크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동 특허도 추진한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독자 개발한 코인셀 기술 활용 범위를 넓히고자 더파운더즈와 협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국 지고 미국 뜬다"…LG생건 '울고' 아모레 '웃고' 2024-10-28 17:31:08
미국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를 인수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NH투자증권은 "중국 적자가 지속되겠지만 미국으로 확장 중인 코스알엑스와 라네즈 등이 실적을 떠받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해외 매출 중에서 중국 비중이 가장 높지만,...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세모컴퍼니는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최솔 대표(30)가 2021년 11월에 설립했다. “화장품, 특히 스킨케어를 너무 좋아하는 코덕이었습니다. 매일 퇴근하면 세수하는 것이 너무 지겨워서 ‘세안하는 시간이 힐링이 될 순 없을까’ 고민하던...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유통전문회사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는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였다. 환절기 미백·탄력 케어를 위한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세럼에서 오일로 전환되는 제형이다. 세럼의 영양과 오일의 윤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4만5000원 주고 산 주식이 4개월 만에…" 개미들 '비명' [종목+] 2024-10-22 13:56:11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페리페라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구달·더마토리, 헤어케어 브랜드인 힐링버드 등이다. 문제는 현재 구달(올 상반기 매출 비중 19%)을 제외한 주요 브랜드들의 매출 증가 모멘텀(동력)이 약화됐다는 평가가 나온다는 점이다. 박 연구원은 "현재 구달이 국내외 전사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지만,...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일상 속 고기능 에스테틱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3개국으로 진출하고 있다. 특히 파우의 스킨솔루션 비비크림은 ‘8시간 피부 커버 지속 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트리플...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스킨케어 제품, 일본 사탕 등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상품 구매를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전 세계 여행객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 없는 현지 제품을 쇼핑한다고 답했다. 한국에서는 73%가 휴가...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입소문 난 초콜릿 바, 프랑스의 버터,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 일본의 사탕 등 여행자들은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심지어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전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한다. 전 세계 여행객의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 ▲‘레오제이X바닐라코’ 라이브커머스(10월 18일)와 ▲‘레오제이X웨이크메이크’...
인하대 GTEP사업단, 도쿄 다이어트&뷰티 페어 참가 2024-10-11 16:44:09
페어는 일본 도쿄에서 매년으로 열리는 화장품 ·미용장비·스킨케어 비즈니스 트레이드 행사다. 전 세계 뷰티 분야의 2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하대 GTEP 사업단 32명의 단원이 참여했다. 인하대 GTEP 사업단은 △Frank:Cell △담소울 △이레코스메틱 △해요 △그레이프바인 △툴렉스 △미앤코스메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