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나벨, 그린라인 두 번째 제품 `케일 82토너 패드` 출시 2023-02-28 10:18:29
제나벨이 케일 추출물을 담은 `케일 82 토너 패드`를 런칭했다고 28일 전했다. 제나벨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적 요인속에서 피부 문제의 원인과 솔루션에 집중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분/진정 그린라인의 두 번째 출시 제품인 케일 82 토너 패드는 정제수 대신 케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애플 안방' 美 시장서 맥북 누른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LG그램 2023-02-27 15:27:11
터치할 때만 LED(발광다이오드)가 불빛을 내는 히든 터치패드를 탑재했다. 신제품은 그램 최초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대표모델인 ‘LG 그램 스타일 16’은 16 대 10 화면비의 16인치 고해상도 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0.2㎳ 응답속도와 최대 120㎐ 주사율을 지원한다. 빠르게 전환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그린 스타트업 CEO] 반려동물용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러프우프’ 2022-12-26 16:20:44
스킨케어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라며 “모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한 브랜드”라고 말했다. 러프우프의 대표제품은 △샴푸 볼륨 앤 모이스쳐 △데일리 미스트 △발라밤 데일리 △아임 파인 아이워시 △아임 카밍 크림 △슬로우솝 스타트 △슬로우솝 센서티브 △슬로우솝 옐로우 등이다....
"입점땐 대박"…'히트상품 제조기' 된 올리브영 2022-12-14 17:51:09
기회를 잡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로드숍 1세대인 스킨푸드는 경영난에 시달리다가 2018년 법정관리를 신청했다. 하지만 올해 상반기 9년 만에 흑자를 냈다. 자체 로드숍에 의존하지 않고 2020년 말 올리브영에 입점한 게 계기가 됐다. 스킨푸드는 올해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캐롯워터패드’로 1위를 차지했다. 하수정 기...
"입점하면 대박"…'법정관리' 스킨푸드도 부활시킨 CJ올리브영 2022-12-14 17:00:01
있다. 로드숍 1세대 브랜드인 스킨푸드는 경영난에 시달리다 2018년 법정관리를 신청했지만 올 상반기 9년만에 흑자전환했다. 자체 로드숍에 의존하지 않고 2020년 말 올리브영에 입점한 것이 결정적이었다. 스킨푸드는 올해 어워즈 패드부문에서 '캐롯워터패드'로 1위를 차지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실력...
한해 인기 뷰티 브랜드 다 모였다…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2-12-14 17:00:00
제주에서 왔다"고 했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스킨·토너 2위, 선케어 1위를 차지한 라운드랩 부스도 인기다. 라운드랩의 1∼11월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62%나 증가했다. 라운드랩 부스는 원형 추첨기를 마련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기다리는 방문객으로 부스 밖까지 대기 줄이 이어졌다. 크림과 선케어...
"바니스뉴욕 뷰티, 국내에서도 만난다"…9월 프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2-09-14 13:56:08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로 구성,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 성분인 글로셀라(GLOCRLA)TM 콤플렉스가 적용됐고 토너 패드와 하이드로겔 마스크 2 STEP으로 구성된 더블 액션 마스크팩 5종은 라이프...
게임업계, 추석맞이 이벤트·할인 행사 '풍성' 2022-09-07 13:41:43
이용시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금액을 10% 할인한다. 또 140종의 서사급 스킨을 50% 할인해 판매하고, 이벤트 기간에 사용한 RP 액수에 따라 게이밍 기기, 한정판 상품, 인게임 아이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컴투스[078340]의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펄어비스[263750]의 '검은사막 모바일'...
JW중외제약,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 유튜브 이벤트 진행 2022-09-06 10:17:35
및 기도 질환 환자 연맹(EFA)과 스킨케어기업 글로벌스킨이 아토피피부염의 신체적, 정신적 고통과 질병 부담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8년 제정했다. 이벤트는 JW그룹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헬스피디아에 게시된 `궁금하닥 아토피피부염 편`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스킨푸드, 9년 만에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2022-07-25 10:08:24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9년 만에 흑자 전환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올해 상반기 매출 162억 9천 5백만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13.5%로 성장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재도약을 위해 판매·마케팅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등 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한 적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