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이니, 우리의 푸르른 청춘이자 현재…'3만5명' 하나 됐다 [리뷰] 2024-05-26 19:21:46
샤이니 콘서트는 공연을 내내 서서 보는 '스탠딩콘'으로 유명한데, 이날도 역시 팬들은 시작과 동시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아티스트 못지않은 열정으로 화답했다. 샤이니는 시작부터 날아다녔다. 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두고 하는 말도 맞고, 동시에 무대 상부의 플라잉 스테이지와 바닥에 설치된 가로 12m, ...
3천만원대 EV3 출격…기아, 전기차 대중화 승부수 2024-05-23 19:00:00
스탠딩> "이번에 기아가 새로 내놓은 전기차 EV3입니다. 가격은 보조금을 받게 될 경우 3천만 원 중반대로 보급형 전기차 시대가 본격 열릴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현재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비슷한 차급인 기아 니로 전동화 모델보다 2천만 원 가까이 저렴하게 책정했습니다. 기아는 전기차 수요가 둔화되는...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라면 60종을 엄선해 선보이며, 즉석 라면 조리기 6대와 스탠딩 시식 공간을 확보했다. 또 인기 스낵과 냉장 디저트·빵·우유 등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
실리카겔, 더 빠져들고 싶다…1만2600명과 '농밀한 합성' [리뷰] 2024-05-19 17:55:12
데 이어 장충체육관까지 가득 채웠다. 객석은 스탠딩 구역은 물론 지정석까지 꽉 찼다. 무대 위로 핀 조명이 떨어지고 기타를 멘 김춘추가 무대에 오르자 기대 섞인 환호가 터져 나왔다. 첫 곡은 김춘추가 홀로 연주하며 부르는 'PH-1004'. 미니멀한 구성에 레트로한 무드가 매력적인 이 곡은 정규 2집의 마지막...
대나무·말총·가죽·닥나무 종이…24명이 빚은 빛과 그림자 2024-05-02 19:18:13
뒤 구부려 스탠딩 조명을 만들었다. 그는 “제게 빛이라는 단어는 불을 상징하기 때문에 불의 힘을 이용해 나쁜 것을 물리치고 빛으로 당신을 인도하는 공간을 만드는 작업이었다”고 제작 배경을 밝혔다. 옻칠 공예가 이시즈카 겐타는 여러 겹의 옻칠로 마감한 펜던트 조명을 제작했다. “대나무 잎사귀를 빛이 통과하는...
아티스트의 아티스트, '지코의 아티스트'는 "임영웅" [종합] 2024-04-23 12:09:49
생겼다"고 포부를 밝혔다. 첫 녹화는 '더 시즌즈' 최초로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최 PD는 "1500명 수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코 씨가 무대를 '찢겠다'는 의지가 대단하다"면서 "매번은 아니지만 자주 하겠다"고 예고해 기대케 했다. 한편 '지코의 아티스트'는 오는 26일 밤 10시 첫...
짜릿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스피릿…신곡 대방출 '혜자콘' [리뷰] 2024-04-21 19:27:34
매진시켰다. 스탠딩 1층을 비롯해 객석 2층까지 꽉 채운 공연장이 높아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드럼, 키보드, 베이스, 신시사이저, 두 명의 기타로 구성된 밴드다. 전 멤버가 악기를 다루며 노래한다. 2021년 데뷔해 활동한 지 갓 2년을 넘겼지만 멤버들은 이날 놀라운 무대...
밀레 대신 삼성 가전 찾는 伊…"유럽 가구 기업과 밀착 협력" 2024-04-21 19:04:07
단독 판매(프리스탠딩) 시장에서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2년부터는 빌트인을 포함한 전체 시장에서 넘버원(시장점유율 10%대 초반)이 됐다. 시장조사업체 GFK에 따르면 지난해 이탈리아 전체 가전 시장(41억9000만달러)의 절반(21억6000만달러)가량은 빌트인 시장이었다. 석 프로는 “실내가 좁은 유럽 특성상 공간 효율을...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승부삼성전자는 2013년 이탈리아 가전 단독 판매(프리스탠딩)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2022년 빌트인까지 포함한 전체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 2010년 폴란드를 거점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한 지 14년 만에 일궈낸 성과다.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지난해 이탈리아 가전 시장의 규모는 41억9000만달러로, 이중...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이탈리아 가전 시장에서는 2013년부터 프리 스탠딩(단독형) 1위를 해 왔고, 2022년부터는 빌트인까지 포함한 전체 가전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럽은 좁은 가옥 구조 특성상 빌트인 수요가 높다. 주방 가구 유통과 밀접하게 맞물려 있고, 설치 용이성이나 높은 품질 요구 등으로 유럽 외 브랜드가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