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디어스 운영사 백패커, 2023 창작자 생태계 리포트 발표 2023-12-01 15:34:55
발표했다. 백패커가 운영 중인 아이디어스, 텀블벅, 스테디오는 각각 2014년, 2011년, 2022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며 핸드메이드 작가와 창작자 7만여 명이 활동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창작자 생태계 리포트는 아이디어스, 텀블벅, 스테디오에서 활동하는 입점 창작자 7만여 명의 행태를 분석하고 활동 ...
아빠 골퍼 함정우 "육아 덕분에 성숙해져…4위, 2위 했으니 이번엔 우승" 2023-10-11 18:46:15
스테디 플레이어'다. 2016년 코리안투어 입회 이후 꾸준히 상위권에서 이름을 알린 그는 2019년 SK텔레콤오픈에서 첫 승을 거뒀다. 이어 2021년 최경주인비테이셔널에서 2승을 거뒀고 지난 8일 같은 대회에서 우승하며 투어 통산 3승의 강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2년만에 나온 우승이었지만, 그간 부진했던 것은...
“전세계 대규모 마라톤 축제, 대만이 들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가민 런 아시아 타이베이’ 공식 스폰서 참여 2023-09-21 18:48:57
가방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테디 셀러 제품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쇼츠 레깅스를 비롯해 ‘올데이페더 크롭탑’, ‘픽셀로고 루즈핏 숏슬리브’ 등을 착용하고 5km, 10km, 21km 등 3가지 코스를 달리는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앞서 젝시믹스는 가민 런...
창작자 멤버십 커뮤니티 ‘스테디오’, 개별 콘텐츠 유료화 도입 2023-09-01 09:17:18
있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스테디오 창작자 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비중이 80%에 달할 만큼 웹툰, 소설 등의 후원도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창작자들이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 조성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패커는 지난 7월 텀블벅과 합병을 실시, 아이디어스,...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새롭게 도입한다. 2022년 7월에 출시된 스테디오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소통하고 정기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새로 도입된 포스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스테디오는 창작자가 웹툰이나 웹소설의 유료 연재는 물론, 독창성 있는 콘텐츠를 개별 판매해 수익화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팬들에...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30 07:00:05
올랐습니다. 32살에는 꿈에 그리던 스테디 뮤지컬의 주연도 맡았어요. 꿈은 이뤘지만, 현실적인 문제와 고민이 생겼죠. 매일 밤늦게까지 연습하니 체력이 떨어졌거든요. 배우는 몸이 생명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그렇게 싫었던 운동에 재미가 붙자 필라테스 자격증에 도전했죠. 제 주위의 운동치들...
"역대급으로 커지고 얇아지고"…'갤럭시Z플립·폴드5' 공개 [영상] 2023-07-26 20:00:02
직접 확인하며 적절한 구도를 잡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슈퍼 스테디(Super Steady)'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돼 움직이는 와중에도 안정적 촬영이 가능하고, '자동 프레이밍(Auto Framing)' 기능이 얼굴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촬영 범위를 조정해 빠지는 사람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돕는다. ...
'아저씨폰' 이제 없다…최신 폴더블 '갤럭시 Z5' 전격 공개 2023-07-26 20:00:01
수 있다. 더불어 전작에도 탑재됐던 손떨림 보정 기능 '슈퍼 스테디'와 얼굴을 자동을 인식하고 촬영 범위를 조정하는 '자동 프레이밍'도 지원한다. Z플립5는 야간 카메라 기능도 강화됐다. 개선된 '나이토그래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향상된 촬영 경험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 기반 이미지 신...
'컴업 2023'이 선정한 유망 스타트업…백패커는 텀블벅과 합병[Geeks' Briefing] 2023-07-03 15:37:19
‘스테디오’를 운영하는 텀블벅을 합병한다. 2012년 설립된 백패커는 2014년 ‘아이디어스’ 출범, 2020년 ‘텀블벅’을 인수하고 2022년에는 ‘스테디오’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핸드메이드 작품 거래뿐만 아니라 창작자와 고객이 소통하고 후원으로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창작자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노랑통닭, 신메뉴 '칼칼한 청양치킨' 출시...시그니처 매뉴 키운다 2023-04-24 11:20:51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20년 출시 이후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 메뉴로 자리 잡은 '알싸한 마늘 치킨'의 시리즈 메뉴다. 노랑통닭은 시그니처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리즈화를 추진한다. 또, 몇 년 전부터 식음료 업계에 불고 있는 '매운 맛' 열풍에 착안, 소비자들의 매운 맛에 대한 취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