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2024-03-16 07:00:07
스티커팩을 준다. 판교점 지하 1층에서는 가구와 식기·침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리빙 연합 대전'을 펼친다. '이천 도자기 작가전'도 진행해 아끼다 도자기·규담 도자기·공요 등에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천호점은 지하 1층에서 '게스...
유니스, 시선 끄는 비주얼…데뷔 앨범 '위 유니스' 기대감 ↑ 2024-03-11 18:14:00
앨범에는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메시지 포스트 카드, 렌티큘러 포토카드, 포토카드, 미니 엘홀더, 스티커, 포스터 등이 포함됐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치열한 경쟁 끝에 발탁된 최정예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
프랭크버거, (여자)아이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24-03-11 10:31:51
1종을 함께 주문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걸크러시 컨셉과 캐주얼 컨셉 총 2종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컨셉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여자)아이들 사진 5장(멤버별 1장)과 로고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랭크버거 마케팅사업부 담당자는 “프랭크버거의 4대 전속모델로 (여자)아이들을 선정하고 마케...
쏘카, 심야 이용자 대상 4억5000만원 이벤트…AI3으로 사명 바꾼 체인파트너스[Geeks' Briefing] 2024-03-07 14:15:16
‘곰돌이 푸’를 활용한 플래너와 스티커 세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다른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군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클로봇, 보스턴다이나믹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로봇 서비스 기업 클로봇이 보스턴다이나믹스와 함께 국내 로봇 서비스 제공 및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
'26일 데뷔' 리센느, 만개한 비주얼 2024-03-06 10:49:34
2가지 버전으로 준비된 앨범에는 포토북과 하트 쉐입의 메시지 카드, 랜덤 포토카드, 포스터, 스티커 등이 알차게 담겼고, 앞서 선공개된 '요요(YoYo)'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선공개곡 '요요'를 통해 에스파, 제로베이스원 등의 곡을 작곡한 발 델 프레테(Val Del Prete), 우즈, 더보이즈의 곡을 작곡한 문...
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개시…올해도 캐릭터 상품이 대세 2024-03-04 09:27:48
스티커·카드, 키링, 코스터, 필통, 머리띠, 크로스백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 자체 커머스앱인 '포켓CU'에서도 각종 캐릭터가 새겨진 30여종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츄파춥스 머그컵 등 온라인 전용 상품 19종은 포켓CU엡에서 주문하면 직접 집으로 배송해준다. 세븐일레븐도 예년과...
'치솟는 인기' 푸바오, 티머니카드에 담겼다 2024-02-21 18:04:14
푸바오의 특징을 카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규 푸바오 티머니카드는 '푸바오 냠냠', '푸바오 빼꼼'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왕관 등으로 구성된 이미지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있어 카드나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다. GS25에서 단독 판매하며, 2만장(2종...
"한국 놀러 온 中 MZ들 지갑 열어라"…파격 승부수 던진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2-11 13:18:04
한국 여행 테마로 특별 제작한 파우치와 스티커다. 해당 팝업을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과 소비자들의 체험을 동시에 노렸다. 오랜 기간 유커(중국인 단체관광객)와 따이궁(중국 보따리상)에만 머물러있던 면세업계의 시선이 개별관광객으로 옮겨가고 있다. 내국인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게...
"혼자서 150만원어치 쓸어갔다"…10대들 사이서 '인기 폭발' 2024-02-04 22:11:48
하는 일'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가 올린 사진에는 스티커, 머그잔, 메모지, 엽서, 등 굿즈를 사서 사용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바야흐로 '개취'(개인취향)와 '취존'(취향존중)의 시대다. 고물가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에도 '굿즈'에 대한 열기는 뜨겁다. 세계적으...
포켓몬…시나모롤…춘식이…인기 캐릭터로 동심 잡은 키즈폰, 안심케어 기능에 부모도 만족 2024-01-15 16:09:26
있는 투명 케이스, 캐릭터 키링, 이니셜 파츠, 스티커 등이 포함됐다. 모든 제품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KC인증을 받았다. SK텔레콤은 어린이 고객에게 최적화한 기기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5.8인치 HD+ 디스플레이와 3350㎃h 배터리, 5000만+500만 화소 후면 듀얼 카메라, 6기가바이트(GB) 램과 128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