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증가했다”고 말했다. 백화점들은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직장인 전용 멤버십을 내놨다....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증가했다”고 말했다. 백화점들은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직장인 전용 멤버십을 내놨다....
"8월 해변 편의점서 불티났어요"…속옷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4-08-21 09:45:30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뛰었다. 샌드위치(76.7%), 주먹밥(70.5%), 디저트(69.8%), 빵(62.4%) 매출이...
CU "8월 휴가철 해변 30여개 편의점 매출 40% 증가" 2024-08-21 08:28:38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증가했다. 샌드위치(76.7%), 주먹밥(70.5%), 디저트(69.8%), 빵(62.4%) 매출이 모두 늘었다. 튜브와 물안경, 방수팩, 돗자리 등 해변 특화 상품...
방심위, '보수단체 세월호 기억식 소동' MBC 보도 의견진술 2024-08-19 16:11:12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과는 다른데도, 일반식품인 제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연상시키는 내용을 내보내 문제가 됐다. 아울러 실제 무게와 다르게 사이즈를 고지하고, 배달 비용을 누락한 채 방송했다는 민원이 제기된 아시아엠·복지TV·브...
20% 반등한 日증시…"닌텐도·아식스 여전히 싸다" 2024-08-16 17:25:09
계속 눈여겨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스포츠 의류 업체 아식스는 올 들어 143.91% 뛰었다. 쇼 가와코 골드만삭스 애널리스트는 “러닝화 판매 증가에 따른 파급 효과가 다른 신발 카테고리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식품 기업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과 전자 업체 히타치제작소 역시 최근 급격한 낙폭을 감안하고도 올...
치폴레 8배 키우고 떠났다…반등 성공한 스타벅스 [글로벌마켓 A/S] 2024-08-14 07:29:19
모습을 보였다. 나이키, 아디다스를 위협하는 스위스 스포츠기업인 온 홀딩스는 고공행진하던 실적이 다소 주춤하며 개장 직후 주가가 큰 변동을 보였다. 2븐기 순 매출은 5억 6,770만 스위스 프랑으로 전년대비 27.8% 증가했지만, 조정 주당순익은 0.14프랑으로 예상치 0.15프랑보다 낮았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의미 있지만 ‘연계 구매 효과’가 더 크다. 스포츠 카드 구매를 위해 매장에 왔다가 음료나 식품도 함께 사는 소비자가 많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인 간편식 등 식품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초점은 가성비다. 지난 3월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쓴 간편...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2024-08-12 14:24:48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 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지원했다.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행사를 후원하고 꿈나무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배드민턴,...
CJ "K푸드로 동남아 공략"…베트남서 K페스타 2024-08-08 17:18:04
제품 시식·판매 행사를 한다. 17~23일엔 띠엔장 멀티스포츠센터에서 CJ 청소년 태권도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다.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호찌민과 하노이 CGV에서 한국과 베트남 영화 무료 관람 행사를 연다. CJ는 1999년 베트남에 처음 진출했다. 첫 사업은 피드앤케어(사료) 부문이었다. 이후 CJ제일제당, CJ 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