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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도 투명 페트병 확산될까…스프라이트 60여년 녹색병서 탈피 2022-07-29 10:15:10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스프라이트는 상쾌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1961년 출시 당시부터 녹색을 유지해왔다.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 캔은 기존 녹색을 유지하고, 로고는 변경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시그램, 멜로 옐로, 프레스카 등 북미에서 녹색 페트병에 담겨 팔리는 제품들도 향후 몇달 후엔...
LG생건 바닥 찍었나...2분기 영업익 전분기비 23% ↑ 2022-07-28 19:12:29
성장을 실현했다. 음료(리프레시먼트) 사업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9% 성장한 4,664억 원, 영업이익은 10.0% 증가한 637억 원을 기록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인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와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35.5%↓…"中봉쇄·원자재가 상승탓"(종합) 2022-07-28 16:14:26
스프라이트 제로',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리프레시먼트 사업은 지난 4월을 정점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면서 식당, 영화관, 휴게소 등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후'도 못 피한 중국 봉쇄 여파…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35% 급감 2022-07-28 16:11:42
음료인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와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4월을 정점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감소 흐름을 보이며 외부 활동이 많아졌고, 이는 식당 영화관 휴게소 등에서의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코카콜라, 2분기 월가 예상치 넘는 실적 발표 2022-07-26 20:22:45
시럽 및 알루미늄캔 비용을 관리하기 위해 스프라이트, 다사니 및 미닛메이드 등 브랜드의 소비자가격을 인상함으로써 이익 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CEO 제임스 퀸시는 그러나 소비자들이 가격상승을 계속 수용하지는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고 밝혔었다. 이에 앞서 경쟁업체인 펩시코(PEP)도 스낵과 음료의 가격...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27일까지 다양한 탄산음료 행사를 진행한다. 스프라이트 제로와 펩시콜라는 1+1에 판매하며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콜라와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사이다는 각 1,000원에 구매가능하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긴 장마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이 청량감이 강한 탄산음료를 많이 찾고 있다"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부담 없이 ...
러시아 제재충격 현실화…옛 영화 상영하고 에어백없는 차 팔고 2022-06-03 10:35:59
있다. 오히려 시장에는 '짝퉁' 상품이 판치고 있다. 코카콜라와 환타, 스프라이트가 없어진 진열대에는 이들 제품을 모방해 만든 '쿨콜라'(CoolCola)와 '판시'(Fancy), '스트리트' 같은 짝퉁 상품이 자리를 잡고 있다고 WSJ은 전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소재 컨설팅 업체인 인포라인의 ...
"철수한 '코카콜라' 그리워"…모방제품 찍어내는 러 기업들 2022-05-20 19:12:25
‘스프라이트’를 대체한 일명 '짝퉁' 제품이다. 오차코보가 선보인 유사 제품들은 원래 브랜드의 병 모양뿐만 아니라 상징색까지 유사하다.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지난 3월 ‘러시아 시장 보이콧’을 밝혔다.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에서 사업을 지속한다는 전 세계적 비판이 이어지자 결국 이같은 결정을...
오락실을 우리집에 옮겨오다…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2022-04-14 17:11:02
스프라이트)를 동시에 표현 가능해 당시 게임기 중에서는 상당한 고성능에 속했다. 컨트롤러 디자인 역시 큰 호평을 받았다. 패미컴의 첫 시안은 게임기에 조이스틱이 붙은 형태였다. 당시 게임기 컨트롤러들은 조이스틱, 숫자패드 등 통일된 형태 없이 중구난방을 보이고 있었다. ‘동키콩’, ‘게임&워치’의 개발자인...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전년 대비 5.2% 증가했다. 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저칼로리 라인업을 강화한 덕이 컸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는 지난해 3분기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카콜라음료는 이날도 제로 칼로리 탄산에 복숭아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