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의 '피 땀 눈물' 배어든 시스템·시스템옴므 셔츠 2020-05-20 18:08:28
브랜드인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그룹 방탄소년단(BTS)과의 협업 제품을 내놨다. K팝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덕후’들을 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시스템과 시스템옴므는 최근 ‘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중 하나인 ‘피 땀 눈물’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독특한...
"BTS 모델 뜨면 터진다"…유통 광고계 휘어잡은 방탄소년단 2020-05-15 06:09:02
따르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 옴므는 최근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컬렉션 출시를 발표하자마자 폭주하는 문의에 몸살을 앓고 있다. 협업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인 '피 땀 눈물'을 주제로 티셔츠와 셔츠, 원피스 등 20가지 의류와 모자, 양말 등 5가지 소품으로 구성됐으며 27일 ...
패션이 된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한섬-BTS `캡슐 컬랙션` 2020-05-12 10:10:06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스템·시스템옴므ㅣBTS’ 1차 캡슐 컬렉션은 BTS의 대표곡 ‘피 땀 눈물’을 모티브로 티셔츠, 원피스 등 의류 아이템 20개와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 아이템 5개 등 총 25개 모델이다. 이번 캡슐...
시스템·시스템옴므, 방탄소년단 협업 컬렉션 출시 2020-05-12 09:04:25
시스템·시스템옴므, 방탄소년단 협업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자사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인 '피 땀 눈물'을 주제로 한 티셔츠와...
'33년 패션 외길' 한섬…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20-05-11 17:04:27
‘시스템’ 등 국내 유명 여성복을 만드는 패션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사업 목적에 화장품 사업을 추가하고 1년 동안 ‘타임옴므’ 브랜드로 증정용 화장품을 제조하는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쳤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콘셉트로 잡았다. 클린젠을 인수하기로 한...
한섬, 클린젠 인수하고 화장품 사업에 도전장 2020-05-11 15:57:02
‘시스템’ 등 국내 유명 여성복을 만드는 패션 전문기업이다. 한섬은 지난해 사업 목적에 화장품사업을 추가하고 1년 동안 ‘타임옴므’ 브랜드로 증정용 화장품을 제조하는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쳤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콘셉트를 잡았다. 11일 클린젠을...
[게시판] 한섬, '시스템 X 타미힐피거' 슈즈 캡슐 컬렉션 출시 2020-04-27 10:23:23
한섬, '시스템 X 타미힐피거' 슈즈 캡슐 컬렉션 출시 ▲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와 협업해 '시스템 X 타미힐피거 슈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뉴트로(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 풍의 디자인인 '청키...
'한 끗 다른' 애슬레저…무엇을 하든 편하다 2020-04-23 17:52:53
제작한 상품 등을 찾아 나서도록 만들었다. 한섬은 2014년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톰그레이하운드를 열었다. 마레지구는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가 많은 곳으로, 세계 유명 브랜드 매장이 모여 있다. 한섬은 이곳에서 ‘시스템’ ‘시스템옴므’ 등 자사 대표 브랜드를 현지 바이어에게 소개하는 등 이 매장을 해외 진출...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더한섬닷컴은 약간 독특한 소비층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캐주얼 룩, 그 가운데 평범하지 않은 고급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더한섬닷컴을 많이 이용한다. 타임, 시스템 등 여성복 브랜드를 비롯해 타임 옴므, 시스템 옴므 등 한섬 계열의 남성복 라인도 이곳에서 볼 수 있다. 가격대가 높아...
靑靑으로 물드는 청춘의 봄 2020-03-19 18:32:41
20% 정도 저렴하다. 한섬은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더하고 있다.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를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올해 가을·겨울 시즌 주제를 ‘뉴 오더(NEW ORDER)’로 정했다. 수출용 제품 개발을 전담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는 자리도 신설했다.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