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퀄리브(EQULIB), CJ온스타일 방송 목표매출 초과 달성 2023-10-26 09:33:56
성과는 컴온스타일 기간중 가장 높은 시청자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퀄리브’는 CJ온스타일이 국내 유망 H&B(헬스앤뷰티)브랜드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 ‘온(ON)큐베이팅’의 1기 선발사이다.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피부의 유수분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노조-제작사, 교섭 재개 닷새만에 중단…파업 계속 2023-10-13 08:17:39
"연간 8억달러(약 1조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 '시청자수 보너스'가 포함돼 있다"며 "이는 감당할 수 없는 경제적 부담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35년 만에 최고 수준인 기본급 인상률과 고예산 스트리밍 콘텐츠 제작에 대한 성과 기반 분배금 등 이전보다 확대된 보상안을 제시했지만, SAG-AFTRA는 거의...
"넷플·티빙 쉽게 보세요"…KT의 역발상 통했다 2023-10-12 17:36:58
KT 인터넷TV(IPTV) 시청자가 1년 새 두 배 이상 늘어났다. 같은 기간 ‘KT표’ 오리지널 콘텐츠 시청 시간도 월평균 30% 증가했다. ‘넷플릭스 천하’에 이용자가 줄어 울상인 IPTV 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는 평가가 나온다. KT는 12일 이 같은 내용의 ‘지니 TV’ 개편 1주년 성과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가짜' 퇴마사 된 강동원만 믿는다…"이번에 망하면 접어야 할 판"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9-24 11:32:12
월간활성자수는 562만명, 티빙은 539만명이었다. 티빙은 500만명 초반으로 제자리걸음 수준인데, 쿠팡플레이는 해외 유명 축구 구단 초청 이벤트 등으로 지난해 5월부터 빠르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이 상황에서 티빙이 오리지널 콘텐츠로 막대한 제작비를 쏟아 부은 '아일랜드', '방과후 전쟁활동'이...
옷가게 사장님 '月 8억' 대박…유상무·박성광도 반했다 [긱스] 2023-09-20 14:31:00
게임 요소를 서비스 담았다. 일정 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에게 쿠폰을 주거나 선착순·경매 등의 방식으로 당첨자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식이다. 그립은 코로나19 시기를 지나면서 빠르게 성장했다. 김 대표는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이 그립을 통해 재기하신 사례도 많다"며 "2021년 800...
"TV만 팔아선 답없다"…LG전자, 57년 만에 대변신 선언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09-17 16:19:48
바꿔주고, 시청자수·시청시간을 늘리는 것도 이 같은 전략의 하나다. 시청자수·시청시간이 늘어날수록 광고수입이 불어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LG전자는 FAST 시장 공략에 더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시장 조사업체인 옴디아에 따르면 글로벌 FAST 시장 규모는 올해 63억달러(약 8조3790억원)에서 2027년엔 120억달러(약...
SK하이닉스 D램, 애플 '비전 프로'에 탑재된다-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7-11 08:24:53
기존 7.3만원에서 8만원으로 상향하고 게임 업종 Top pick으로 제시 - 목표주가는 기대작인 붉은사막 출시 효과가 반영될 24E 지배주주지분 2,248억원에 타겟 PER 25배와 할인율 10%를 적용한 현재가치 - 검은사막의 7월 트위치 평균 동시 시청자수가 전월비 200% 이상 증가하는 국면은 유의미한 시점이 될 수 있음을 명시...
'누가 요즘 그거 봐'…시청자 등돌린 TV홈쇼핑 2023-07-09 12:00:31
시청자수 감소와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속에 TV홈쇼핑의 방송 매출 비중이 50% 아래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9일 TV홈쇼핑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TV홈쇼핑의 방송 매출액 비중은 전체의 49.4%로 처음으로 50%를 밑돌았다. TV홈쇼핑의 방송 매출액 비중은 2018년 60.5%, 2019년 56.5%, 2020년 52.4%, 2021년...
'시청자가 떠난다'…TV홈쇼핑 방송매출 비중 사상 첫 50% 밑으로 2023-07-09 07:45:00
'시청자가 떠난다'…TV홈쇼핑 방송매출 비중 사상 첫 50% 밑으로 2018년 대비 11%p↓…TV 시청자수 급감에 이머커스시장 급성장 영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의 방송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50% 밑으로 떨어졌다. 지속적인 TV 시청자 수 감소와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이커머스 시장 급성장 등이...
"밥 먹을 시간도 없다"…입소문 타고 품절 대란 난 '0초 라멘'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6-19 08:01:03
배속시청이다. 세이코홀딩스의 2021년 조사에서 온라인 강의를 배속시청하는 학생이 절반을 넘었다. 드라마나 유튜브 콘텐츠를 1.25배속이나 1.5배속으로 듣는 30~40대 소비자들도 30%에 달했다. 콘텐츠를 배속으로 시청할 정도로 시간을 아끼다 보니 행동 양식도 '멀티(다중작업)'로 변해간다. '들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