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펄펄 끓는 곰탕 같은 연기 앙상블…찐 베테랑 모인 '보통의 가족' [종합] 2024-09-24 17:23:44
처 지수(수현)가 등장한다. 이들은 자녀의 범죄 현장이 담긴 CCTV를 본 후 보통의 삶이 뒤흔들린다. 긴장감 속에 네 사람의 감정이 뒤얽히는 식사 신은 영화의 백미다. 극한의 상황에 몰린 가족들이 점차 변해가고 무너지는 과정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24일 진행된 언론시사회에서 허진호 감독은 "대본을...
'보통의 가족' 설경구 "한 장면을 100번도 넘게…해도 해도 끝 안나" 2024-09-24 16:46:29
"식사 장면이 멀리서 보면 화기애애해 보일 수 있으나 카메라가 테이블 가까이 올수록 보이는 미묘한 균열, 위화감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동건은 설경구와 호흡에 대해 "선배님께 많이 배웠다"며 "치열하게 다투는 걸 생각하고 가면 형은 여유롭게 능글맞게 받아쳤다. 리허설과는 다른 감정으로 표현됐는데 그게...
'보통의 가족' 장동건 "설경구·김희애·수현과 연기, 기 빨렸죠" 2024-09-24 16:34:29
노력한다. 장동건은 영화의 백미인 식사신에 대해 "기가 많이 빨렸다"고 표현했다. 그는 "세 번의 식사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마다 주제와 감정이 달라 배우들이 힘들어했다"며 "육체적으로 힘들진 않았지만 각각의 입장과 심리를 표현하면서도 드러낼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기적으로 얽혀 있어서 세심히 조율하는...
[르포] 로봇과 협업하는 AI가전의 산실…삼성 케레타로 공장 첫 공개 2024-09-22 07:00:07
약 2천800끼의 식사를 내부 식당에서 제공하거나 심리 치료 프로그램을 상설화하고 내부 영화관 시설을 활용해 가족 이벤트를 진행하는 점도 최고의 복리후생이라고 현장 직원들은 입을 모았다. 앞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부회장 시절인 2022년 추석 연휴를 맞아 삼성 케레타로를 처음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공간에서 만나는 품격과 가치...글로벌 히든챔피언 '헤티히' 2024-09-21 09:09:00
요리와 식사뿐 아니라 휴식, 자기계발 등 저마다의 개성과 취향을 담아내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요즘 이런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를 통해 주방의 이미지를 바꾸고 활용성을 높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소비자의 선택, 헤티히가 주방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인터뷰> 이준구...
걸그룹 멤버가 이혼한 이유…'돌싱글즈6' 정명 "결혼생활 대부분, 시댁과" 2024-09-20 09:10:41
데이트'까지 이어가며 '플러팅 대전'을 펼치는 현장이 펼쳐졌다.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로맨스 대격변에 시청자들도 몰입했고, 이를 반영하듯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1%(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첫 방송 직후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에서 ...
홍종현 "나이는 어리지만 선배인 이세영, 귀여운 반전매력 켄타로" [인터뷰+] 2024-09-19 18:00:48
완성해갔다고 하더라. 세영이가 촬영 들어가기 전에 식사하면서 '대본리딩을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그래서 만나서 얘기도 하고, 캐릭터에 대해 혼자 생각할 때 해소가 안 되는 부분들에 대해서도 함께 얘기했다. 제가 생각한 여러 안들이 있는데, 힌트가 됐다고 한 부분이 있는 거 같다. 저도 도움을 ...
"골프보다 재밌어요"…접대 필수코스 된 '이 게임'의 정체 2024-09-14 07:01:33
단순한 놀이를 넘어서 공직 사회와 비즈니스 현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재로 자리잡고 있다. 주류 문화로 입지를 굳히면서 중독성 등 사회적 문제까지 부각되자 중국 정부는 '관단 열풍'을 점차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이다. 관단은 네명이 두조로 나눠서 하는 게임이다. 포커보다 크기가 약간 큰 전용 카드 두...
대충 그린 것 같은데…'이것' 사려고 MZ 18만명 '광클' 2024-09-13 06:53:10
예약기간이 끝나고 현장에서 줄을 서 방문하는 기간에는 더 많은 인파가 팝업을 찾을 수 있다. 하루종일 몰에 머무르면서 식사를 하고 물건을 사는 MZ세대 특성상 2주간 팝업을 방문해 아이파크몰 내부를 돌아다니는 유동인구만 수만명이 느는 셈이다. 팝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매출도 ‘덤’이다. 팝업 기간 중(12일까지...
KT에스테이트, 부산·광주서 사회공헌활동 실시 2024-09-12 11:22:41
취약계층 200여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점심 식사와 추석 송편을 제공했다. KT에스테이트 임직원은 배식, 서빙, 조리 지원, 설거지 등을 맡았다. 지난 9일에는 광주 동구 관내 취약계층에게 제수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과일 세트와 안전한 명절을지내기 위한 마스크를 KT에스테이트 임직원이 직접 찾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