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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딩팩토리, `50겹 페스츄리 피자` 출시 2021-06-29 09:00:01
피맥의 안주로 활용하면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 출시된 페스츄리 피자 4종은 푸딩팩토리 쇼핑몰과 새벽배송 유통사, 전국 식자재마트, 무인편의점, 밀키트 전문점, 반찬가게 등 다양한 형태의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딩팩토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제품...
SK·골드만이 찜한 한국초저온…물류센터에 2.5조 '쿠팡급 투자' 2021-04-26 17:45:27
등 국내 식자재 유통사와 쿠팡 등 e커머스 회사에 원스톱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한국초저온의 구상이다. 삼성웰스토리와 현대그린푸드, 쿠팡은 이미 한국초저온의 평택창고를 이용하고 있다. 이준호 EMP벨스타 한국 대표는 “대형 식자재 회사들은 노후화, 파편화된 콜드체인 창고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다”며...
3대 유통사, '팜에어한경' 보고 年 2조 농산물 산다 2021-03-31 17:45:45
국내 3대 유통사가 모두 팜에어한경 서비스를 활용함에 따라 농산물 구매 시스템에 대대적 변화가 예상된다. 국내 농산물 시장을 움직이는 유통 3사의 식자재 구매팀이 연간 사들이는 농산물은 2조3800억원어치에 달한다. 축산물과 수산물을 포함하면 5조원이 넘는다. 주요 유통기업들이 인공지능(AI) 가격 예측시스템인...
현대백화점, 팜에어한경 도입…'농산물가격 DB' 신호탄 2021-03-16 17:31:22
계약식에서 “연간 식자재 구매액이 9000억원이 넘는 회사에서 어떻게 구매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며 “가격 정보와 미래 예측력은 회사의 전 사업부문 경쟁력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그린푸드의 팜에어한경 도입 결정은 국내 유통사 최초로 투명하고 예측 가능한 농산물 거래시스템을...
'집콕 탈출' 본격 수혜…주류·외식·건기식株 주목해야 2021-02-21 17:25:35
이어질 것으로 증권사들은 보고 있다. 주류, 식자재유통사 유망주류업체들은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았다. 작년 4분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식업체의 영업 가능 시간이 단축되면서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소용 시장이 침체됐기 때문이다. 대신증권에 따르면 작년 4분기 맥주 시장 규모는 전년 동기보다 17%, 소...
더 똑똑하게 팜에어한경의 진화…조만간 수산·축산물 정보도 제공 2021-01-25 17:30:28
대형 식자재 유통기업 관계자는 “연간 수십억원에서 수조원어치에 달하는 농산물을 사들이는데 정확한 현재 시세를 알기 어렵고 가격 동향을 예측하기는 더 어려웠다”며 “팜에어한경의 가격 예측 정보를 구매 결정과 계약재배의 근거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민수 팜에어 대표는 “농산물 가격을...
[연세대 캠퍼스타운 에스큐브 입주기업] 골목식당 사장님들의 필수 앱···유통사별 견적비교 서비스, 오더히어로 2020-12-28 11:06:00
효율적인 식자재 납품 및 관리가 필요한 곳에 유통사 매칭 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아무래도 저희 고객 중에는 영세한 식당들이 많다보니 사업 초반에는 식자재 물류가 나가는 것조차 힘들었어요. 지금이야 제휴 유통사와 지속적인 소통 덕분에 원활히 받고 있지만요. 팀원들이 직접 새벽 배송을 나갈 정도로 고생...
대형마트 묶었더니…전통시장 부활 대신 식자재마트가 웃었다 2020-09-06 17:06:51
소비자들을 대형마트에서 식자재마트와 온라인쇼핑몰로 옮아가게 했을 뿐이라는 분석이다. 복합몰까지 규제하겠다는 정부 여당의 구상이 실패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규제에도 전통시장 매출 사실상 뒷걸음2010년부터 강화된 유통산업발전법은 전통시장 반경 1㎞를 전통상업보존구역으로 정하고 구역...
"유럽 시장서 건강한 화장품 유망"…무협 온라인 컨설팅 2020-08-23 11:00:07
파막스 글로벌 베페이베아와 아시아 식자재 유통사인 킴스아시아 등 유럽 현지에서 활동하는 화장품·식품·물류 전문가 4명과 CE 인증 전문가 2명이 참가해 국내 23개사와 1대1 화상 컨설팅을 진행했다. CE 인증은 유럽연합(EU) 시장에서 소비자 건강·안전·환경 관련 제품이 의무적으로 획득해야 하는 인증을 말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 하반기 4대 경영전략 발표, 현장중심 고객중심 경영 재편 2020-07-03 18:45:06
내실경영 중심으로, 붐바타 사업과 식자재 유통사업은 성장 동력의 기회가 많아, 사업방향 등을 재정립 해 육성할 예정이다. 붐바타의 경우 배달 및 포장 중심의 매장형태로 탈바꿈해서 연내에는 기존점 리모델링 또는 신규 출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식자재 유통사업의 경우 다양한 품목과 경쟁업체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