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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루밍족 늘었다…신세계 센텀점 고객 4명 중 1명이 남성 2017-10-12 14:57:13
그루밍족 늘었다…신세계 센텀점 고객 4명 중 1명이 남성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미용이나 패션에 시간과 비용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이른바 '그루밍족'이 백화점 주요 고객으로 부상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은 올해 들어 9월까지 백화점 고객 가운데 남성의 비율이 26%에 달했다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리뉴얼 마치고 새단장 2017-09-28 11:55:00
체험형 콘텐츠를 가미한 신규 브랜드도 대거 선보이면서 오프라인 쇼핑만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고자 노력했다. 스포츠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 vr 전문 매장이 최초로 들어서며 운동 기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개인 맞춤형 골프 클럽 피팅샵인 쿨클럽스, 남성 헤어 전문샵인 맨즈 그루밍 살롱,...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증축 마무리…28일 그랜드오픈 2017-09-26 11:03:02
은은한 불빛까지 감돈다. 내부에는 150여개의 신규 브랜드가 입점했다. 전체 입점 브랜드만 1천 개를 돌파했다. 가상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VR 전문매장이 들어선다. 운동기구를 체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골프 클럽 피팅숍인 쿨클럽스, 남성 헤어 전문숍 맨즈 그루밍 살롱, 이벤트 장소인 '스트리트 마켓...
스타필드 고양 깜짝 방문한 정용진 "만족스럽다" 2017-08-17 15:26:30
전문 편집샵 '스타필드 멘즈'를 선보인다. 신사복, 슈즈, 잡화 등 18개 md(상품 기획)을 694㎡(210평) 규모로 꾸렸다.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howdy.)도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테크(tech), 그루밍(grooming), 하비(hobby) 등 5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니코보코, 3년 개발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 공개 2017-06-22 10:09:09
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무(MUH)는 남성 그루밍족의 증가로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무(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니코보코는 브랜드 공개를 시작으로 전국 ...
지갑·구두·정장까지…명품 입는 남성 늘었다 2017-05-09 19:00:14
있다.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에 돈을 아끼지 않는 ‘그루밍(grooming)’족이 증가하면서다. 루이비통 크리스찬루부탱 등 유명 브랜드는 남성 전용 매장을 늘리고 신제품을 대거 들여오는 등 한국 남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신발 가방 캐주얼 옷 ‘인기’여성용 하이힐로 유명한 크리스찬루부탱...
[한국은 화장중] 남성 화장품 시장 1조원, 어린이용도 급성장 2017-04-30 06:23:02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꾸미는 남성'(그루밍 족)들을 위한 미용·화장 강의와 쇼를 진행하는 브랜드도 늘고 있다. 유수근 롯데백화점 화장품 바이어(상품기획자)는 "지난해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은 불황에도 불구, 1조 원을 넘어섰다"며 "자신에게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20~30대 남성들을 중심으로 수요가 ...
제너럴코튼, 결혼시즌 맞아 신개념 비치웨어 `툴칩` 프로모션 진행 2016-09-12 08:57:46
제너럴코튼 공식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빅스텝, W컨셉, 위즈위드,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너럴코튼 문현준 대표는 "매스티지(Masstige)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것을 목표를 두고 매년 혁신적인 소재와 새로운 미학적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툴칩을 비롯해 기능성과...
[삼불남의 시대③] "남처럼 말고, 나 혼자 재미있게 살게요" 2016-08-03 11:30:12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의 천국이다. 2개 층이 모두 남성 패션이나 취미 관련 물품을 취급한다. 보통 여성 대상 매장이나 40~50대 중장년층 남성 대상 매장이 많은데, 이곳에 가면 직접 체험해보고 살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는 입소문이 났다.그렇다고 해서 이씨가 ‘금수저’는 아니다. 이미...
[삼불남의 시대⑤]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민다…"난 소중하니까요" 2016-08-03 11:30:09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에 롯데 본점·신세계 강남점 등 백화점과 포시즌스호텔이 헤아에 손을 내밀어 '숍인숍' 형태로 지점을 늘려나갔다. 자신의 패션과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인 '그루밍족'이 늘면서 유통기업들이 남성 스타일을 제공하는 전문 쇼핑공간을 마련하고 나선 것이다.헤아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