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7-08-16 15:00:02
스팅어 '드림 에디션' 출시 08/16 11:15 지방 이도연 미국 국회의사당 내 신라면 매대 08/16 11:17 서울 이정훈 언어장벽 없는 인천공항! 08/16 11:17 지방 민영규 6·25 전쟁 당시 부산의 식수를 구하기 위한 줄 08/16 11:17 서울 이정훈 이엑스피에디션, bbb 특임 홍보대사에 위촉 08/16 11:17 서울...
유통업계, 식탁물가 잡기 나섰다…신선식품 할인 판매(종합) 2017-06-15 18:21:05
외 오뚜기참치(150g)는 1천460원, 신라면(5개입)은 3천130원, 매일유업 카페라페 컵커피는 1천50원에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여름철 대표 과일 중 하나인 체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미국산이나 호주·뉴질랜드산보다 저렴한 우즈베키스탄산 체리를 들여와 오는 21일까지 전 점에서 500g 1팩을 7천900원에...
"오르기 전에 사자" 라면판매량 급증…불닭볶음ㆍ짬뽕라면 불티 2016-02-29 11:57:51
판매 규모가 늘었다. 세부 품목별로는 봉지라면이 8배(697%)로, 컵라면도 7.8배(681%↑)로 각각 불어났다. 일본·인도네시아·베트남 등 수입 라면 판매량도 작년동기의 5.6배(458%↑)에 이르렀다. 같은 기간 옥션에서도 라면 판매량은 2.2배(116%↑)로 늘었다. 봉지라면과 컵라면의 증가율은 각각 129%, 86%로 집계됐다....
라면 가격 인상설에 온라인서 라면 판매량 '급증' 2016-02-29 09:18:04
큰컵(105g*16개, 1만3900원) ▲신라면(120g*40개, 1만2900원) ▲라면 23종 모음(!6개 이상, 1만7900원붙), 육개장 사발면(24개, 1만4500원) 등으로 모두 16개 이상 대량 묶음 상품이다. 옥션에서도 같은 기간 라면 판매량은 2.2배(116%) 늘었다. 봉지라면과 컵라면의 판매 증가율은 각각 129%, 86%로 집계됐다. 소셜커머스...
'중화풍' 라면시장 뜨겁다…짜왕·맛짬뽕發 지각변동 2016-01-21 10:31:08
신라면'이 지켰다. 2위와 3위는 '안성탕면', '짜파게티'가 차지했다. 이어 '짜왕'과 '너구리 얼큰한 맛'까지 상위 5위까지 모두 농심 라면이었다.이어 삼양식품 '삼양라면',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농심 '육개장사발면', 농심 '신라면컵', 오뚜기...
아프리카 '식량난 해결사'로 주목받는 라면 2015-06-08 15:10:07
예외는 아닙니다. 케냐에선 농심의 신라면 컵라면이 '신컵'으로 불리며 인기라고 합니다. 팔도는 올해 해외 수출을 확대하면서 아프리카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화끈한 맛을 지닌 한국산 라면이 전 세계 굶주린 사람들의 허기를 채워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kyu@hankyung.com (끝)한경+는 pc·폰·태블릿에서...
액션, 그 이상! '액션강호 for Kakao', 사전 예약 진행 2015-01-28 11:09:00
10명에게 신라면 소컵을 증정하는 '카페가입 준비됐지?'가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액션강호 for kakao'의 자세한 게임 정보는 '액션강호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actionk.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ctionganghok),...
[핫이슈 리뷰]인천 대형 상수도관 파열, 한국 1인당 라면소비 세계 1위, 코코엔터테인먼트 대표, 안구건조증 비상, 세계 시간 2014-12-19 11:39:37
그 중 봉지라면이 59.8%, 컵라면이 30.1%, 건면이 10.1%를 차지했다. 2010년부터 2013년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라면은 신라면이다. 짜파게티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든 ‘짜파구리’가 유행하면서 지난해 2위로 올라섰다. 한편 1인당 라면소비량 2위는 베트남으로 60.3개를 소비하며 3위는 인도네시아로...
요우커 취향 변화 감지…면세점서 루이뷔통·후 '1위'로 2014-10-12 13:07:33
품목이었고, 홍삼 음료(31.6%), 브라우니(22.9%), 바나나맛 우유(20.7%), 신라면(12.2%)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
몸을 생각한다면 소금 줄인 식품, 설탕 뺀 음료 2014-09-20 18:00:00
낮아졌다.라면업체들은 나트륨을 줄이는 작업을 벌이고 있다. 농심은 대표 제품인 ‘신라면’(120g)의 나트륨 함량을 2007년 2100㎎에서 올 상반기엔 1790㎎으로 낮췄다. 14.8% 줄인 것이다. 농심은 ‘신라면큰사발’(114g)의 경우 같은 기간 32.6%, 육개장사발면은 21.7% 낮췄다고 전했다. 팔도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