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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소비자안전기본법 제정…'다크패턴' 규율체계 등 마련 2023-08-18 11:30:30
정부, 소비자안전기본법 제정…'다크패턴' 규율체계 등 마련 소비자정책위원회…사각지대 없애 소비자 안전관리 체계 구축 단기물품대여 서비스 분쟁 해결 기준 마련…물가 감시 강화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정부가 소비자안전기본법을 제정해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한다. 신발 관리방법 등...
영화 한편으로 미국인 소비 10% 늘었다…'바비'의 경제학 2023-07-31 13:20:11
그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50개의 브랜드 협업 사례를 올렸다. 여기엔 신발 브랜드 '알도'부터 양초 브랜드 '홈식', 패션브랜드 '갭' 등 바비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되지 않은 브랜드까지 포함하면 '바비' 콘셉트로 나온 제품은 총 100여개에 달한다....
플로르방송제작사, ‘청순과 발랄’ 장채은·전혜빈 키즈모델 화보 공개 2023-07-25 13:08:37
“하트 패턴 니삭스로 귀여움을 더했고, 아래로 땋은 양갈래 머리에 빨간색 핀으로 포인트를 줬다. 신발은 운동화를 매치해 어디든 떠날 수 있는 활동성을 놓치지 않았다. 첫 촬영임에 긴장될 법도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타고난 끼를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마친 이번 촬영은 전혜빈 키즈모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조회 수 3만이면 직장인 연봉"…인플루언서도 산업화 2023-06-16 19:27:24
끼치는 것을 넘어 사람들의 구매 패턴까지도 변화시키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러다보니 단순히 유명하다고 인플루언서라고 부르기도 어려운 실정입니다. 업계에서는 창의성, 전문성, 진정성을 갖추고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을 인플루언서라고 보고 있습니다. [앵커] 되기는 어렵지만 사실 누구나 인플루언서가 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데일리슈즈 ‘X-1 라이트핏’ 출시 2023-06-02 15:49:04
통기성이 뛰어난 인솔과 끈 부분에 X-CAGE FIT패턴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고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외부 오염에 강한 극세사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늘어남을 최소화하고 신발의 형태를 잘 잡아줘 오래 신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X-1라이트핏은 크림핑크, 크림네이비, 오프화이트, 블랙화이...
기능성 워킹화 나르지오, 공격적 매장 확대 나서 2023-02-02 14:10:59
신발 브랜드 최초로 미국 정부의 ‘메디케어 당뇨·교정 신발’로 최종 승인을 받기도 했다. 나르지오는 2017년 초 국내 기능성 신발 브랜드 최초로 미국 뉴욕에 단독매장을 열었다. 현재 뉴욕, LA, 시카고 등 미국 전역에 20여개의 단독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나르지오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상품명 '탑클래스'를...
나르지오 워킹화, `2023년 새해 보상 받으세요` 이벤트 진행 2023-01-27 14:41:17
신발을 매장에 가져와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3년 첫 신제품 탑클래스는 베스트 판매 제품인 나르지오 탑의 새로운 컬러 제품으로 하운드 투스 패턴이 가미된 개성 있는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치마와 바지를 가리지 않고 모든 코디에도 잘 매칭되는 워킹화다. 특히 체중을 분산하고 관절을...
[CES 2023] 지난해 '스팟'·'아메카' 로봇처럼 주목받을 신기술은 뭘까 2023-01-04 05:01:00
이 신발은 이미 개발된 것이지만, 이번 CES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신발에 센서가 있어 위성 위치 정보를 통해 센서가 진동을 주고 이를 통해 시각 장애인의 방향을 안내한다. 전기차 시장 진출을 선언한 소니가 혼다와 합작해 공개하는 전기차와 BMW가 2025년 양산을 목표로 내놓는 차세대...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공을 들이는 것은 국내 소비자의 고가 신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패피(패션 피플)’들은 상·하의는 패스트패션 등으로 평범하게 입더라도 신발은 루이비통 디올 구찌 등 특유의 패턴이 들어간 명품을 신어 포인트를 주는 방식을 선호한다. 프랑스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들은 과거에는 단순히 구두만...
부산의 기술력·신소재 결합한 ‘핀워크’로 재부흥기 꿈 꾼다 2022-12-27 13:16:30
중인가요. 신발 제조는 누구보다 자신 있지만, 제품 마케팅은 처음이라 배우면서 준비 중입니다. 창업을 하다 보니 제품을 잘 만드는 것만큼이나 홍보도 중요한 걸 알았죠.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해도, 고객들이 모르면 소용없으니까요. 핀워크의 주요 타깃층이 20대 후반에서 50대 직장인인데, 그들의 쇼핑 패턴을 분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