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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이른 초겨울 날씨에 패딩·코트 판매량 고공행진 2022-10-26 08:54:26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며 패딩·코트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대표 여성복 브랜드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일라일, 델라라나, 지컷의 1∼23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4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구매액)가 높은 패딩, 코트 등 아우터가 예년보다 2∼3주 빠르게 판...
기지개 켜는 남성복 시장…자체·수입 전부 늘린다 2022-10-06 19:08:00
세련된 착장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위주의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최근 자체 남성복 브랜드를 새로 선보였는데, 연내 백화점 단독 매장을 10개까지 늘릴 계획입니다. [이회훈 / 스튜디오톰보이 영업 총괄: 여성 스튜디오 톰보이는 한 13% 정도 신장을 하고 있고요. 이에 반해서 남성복은 100% 이상 고신장을 하고 ...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실적 기대치 훌쩍 웃돌 듯"-NH 2022-09-29 08:12:27
NH투자증권은 29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3분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만2000원을 유지했다. 이날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도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를 내놓으며 50여개 수입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다. 올 상반기 사업...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시프트 G’(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8개 매장의 문을 열었다. 톰보이맨(4곳)과 시프트 G(3곳)도 연내 백화점 ‘릴레이 출점’이 예정돼 있다. 중소기업에선 원풍물산이 ‘지모스’, 파스토조가 ‘가넷옴므’를...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대형 패션기업 중에는 삼성물산이 ‘시프트 G’,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8개 매장의 문을 열었다. 톰보이맨(4곳)과 시프트 G(3곳)도 연내 백화점 ‘릴레이 출점’이 예정돼 있다. 중소기업에선 원풍물산이 ‘지모스’...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경쟁력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여성복 브랜드 '엔폴드'(ENFOLD)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신세계[004170] 강남점에 첫 단독 매장을 낸다. 또 10개 백화점에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단독 매장도 연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국내 1세대 여성복 브랜드이지만 2019년 하반기에 선보인...
'젠더리스 패션'에 Z세대 열광…여성복 톰보이, 남성복 내놓는다 2022-09-05 16:56:10
선언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복 단독 매장을 전국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연다고 5일 발표했다. 올해 하반기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등에 총 10개 남성 단독매장을 열고, 남성복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중성적인 디자인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신세계인터 톰보이, 남성복 사업 진출..."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2022-09-05 14:55:04
1세대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가 남성복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019년 하반기부터 출시했던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제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자 남성복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남성 제품은 여성복 매장에서 함께 판매됐음에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본격화…백화점에 단독매장 2022-09-05 14:44:29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본격화…백화점에 단독매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국내 1세대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가 남성복 사업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올해 하반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단독 매장을 10개 연다고 5일 밝혔다. 스튜디오...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게 각 기업의 공통적인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 2분기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보다 각각 12.7%, 46% 증가한 3839억원과 387억원을 거뒀다. 자체 및 수입 패션 브랜드 매출이 15% 증가해 호실적을 이끌었다.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등 자체 여성복 매출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