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맥스 `체코 스폐셜홉` 한정판 출시 2014-05-19 09:51:30
홉으로 꼽히는 체코 사츠(Saaz)홉을 사용한 필스너타입 맥주입니다. 체코 스페셜홉은 사츠홉의 허브향과 스파이시향에서 오는 상큼함, 그리고 진한 맥아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맥스 체코 스페셜홉은 프리미엄 맥주에 사용되는 최고급 사츠홉을 사용한...
하이트진로 퀸즈에일, 몽드셀렉션 금상 2014-04-10 14:27:50
중 하나인 `2014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금상을 받았습니다. 퀸즈에일은 하이트진로가 덴마크의 맥주연구소와 기술제휴를 체결해 개발한 프리미엄 에일맥주입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상무는 "유럽인들이 자부하는 에일맥주 부문에서 우리나라 맥주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며 "퀸즈에일을 세계적인 가치를...
참이슬, 몽드셀렉션 소주부문 2년 연속 금상 2014-04-08 10:47:13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소주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몽드셀렉션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입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참이슬이 2년 연속 금상을 받은 것은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변화를 추구해온 참이슬의 마케팅과...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4' 심사위원장에 김해관 한국마케팅협회장 2014-03-21 20:11:51
▷심사위원= 신은희 닐슨코리아 사장,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신성인 kpr 사장, 오성수 대홍기획 이사, 유정근 제일기획 부사장, 이정원 포스트비쥬얼 사장, 이현석 이노션 전무, 장창범 금강오길비 상무, 최문근 lg cns 상무, 손태원 대교 전무, 신은주 하이트맥주 상무, 황보현 hs애드 상무(2014. 3. 21 기준)유정우 기자...
하이트진로, 홍대서 ‘2014년 맥주 대통령’ 현장 투표 진행 2014-03-20 10:44:42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새롭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현장 투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가리는 `맥주 대통...
하이트진로,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2014-03-07 09:32:59
후보에 투표를 하면 됩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한국 맥주의 우수한 품질을 어필하는 동시에 맥주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새로운 놀이 문화가 탄생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며 "맥스와 드라이 d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진행 2014-03-06 18:47:35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캠페인은 4월 20일 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투표하면 됩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한국 맥주의 우수한 품질을 어필하는 동시에 맥주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하이트진로, '매화수 쿠킹클래스' 성황리 종료 2014-02-14 10:18:14
핑크 빛으로 교체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달콤한 연인간의 사랑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기 위해 이번 쿠킹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대 여성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하이트진로 맥스, 하정우 3년 연속 전속모델 선정 2014-01-09 11:20:07
기준)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맥스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온 하정우를 올해도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 호감도가 높은 하정우를 통해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맥스의 깊고 풍부한 맛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연말연시 홈파티엔 대용량 맥주가 제격 2013-12-12 15:35:37
선발하여 개별 통보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점보캔은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홈 파티나 캠핑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며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