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성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 …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7월 분양 2020-06-29 15:39:57
기존의 BI에서 로고타입을 제외, 구름 심볼만을 강조한 BI로 거듭났다. 주택시장에서 높이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신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높아질 e편한세상의 가치는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앞서...
[PRNewswire] 뉴지(브랜드 커피블렌더스(R)), 보통주 상장 작업 종료 2020-06-26 10:16:46
보통주는 나스닥 캐피털마켓에서 2020년 6월 19일부터 NUZE라는 심볼로 거래되기 시작했다. 벤치마크컴퍼니가 이번 상장의 단독 간사회사이다. 위에 나와 있는 주식들은 전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1 양식으로 제출했으며 2020년 6월 18일에 SEC가 발효시킨 등록신청서(No. 333-234643)에 따라 뉴지가 공급했다....
대림산업, 2년 공들여 건축·인테리어·조경 혁신…"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2020-05-21 15:05:20
위상과 존재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워드마크 타입을 사용했다. 무결점의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BI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로고에서 e편한세상과 공통으로 사용했던 오렌지 구름 심볼을 떼어냈다는 점이다. 시각적 선 긋기를 통해 e편한세상과 상하 구조가 아닌 서로 다른 브랜드 위계로 구분해...
금투협, "전문사모운용사 멤버십 자율규제 활성화" 2020-05-20 15:22:06
회원에게 `심볼마크`를 이용하게 한다는 생각이다. 현재 금융위에 등록돼 있는 전문사모운용사(225사) 중 전체 69%인 155개사가 금융투자협회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나머지는 비회원이다. 금융투자협회 관계자는 "소규모 전문사모운용사는 신생·벤처기업에 자금을 공급하는 모험자본 역할을 수행하며 자본시장의 성장에...
금융투자협회, 전문사모운용사 멤버십 강화 추진 2020-05-20 14:54:12
협회 회원 여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도록 심볼마크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 금융투자협회는 "이번 멤버십 강화방안을 통해 회원사의 멤버십 체감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자율규제기능 제고를 통해서 전문사모운용업의 수준을 크게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부부의 세계' 여다경이 입은 골프웨어 '완판' 2020-05-18 17:54:15
눈치다. “완판녀 ‘여다경 효과’를 제대로 느꼈다. 여다경 골프웨어, 한소희 골프웨어 연관 검색어도 나온 상태”라고 했다. 크리스F&C 관계자는 “정확한 브랜드 로고가 아니라 심볼 마크만 노출됐던 데다 적지 않은 금액이 부담스러웠지만, 여다경 캐릭터와 ‘영 앤드 리치’를 표방하는 세인트 앤드루스의 콘셉트가 잘...
놀라운 '부부의 세계' 효과…여다경 입은 골프웨어 '완판' 2020-05-18 10:32:46
크리스F&C 관계자는 "정확한 브랜드 로고가 아닌 심볼 마크만 노출되었던 데다, 적지 않은 금액이 부담스러웠지만, 여다경 캐릭터와 '영 앤 리치' 를 표방하는 세인트 앤드류스의 컨셉이 잘 맞아 떨어진다는 판단에서 서로 절충점을 찾아 지원을 결정했다"고 했다. TV속 골프 브랜드의 PPL은 이제 더 이상 낯선...
'메모리스트' 살인마 지우개 '조성하'로 밝혀져.. 유승호 실신 2020-04-16 00:26:00
선미는 “소방 심볼이다”라고 말했다. 그 후 범인이 소방서에 있을거라 추측하고 찾아갔다. 소방대원들에게 단추에 대해 물었고, 마침내 똑같은 단추가 있는 정장을 찾아냈다. 선미는 사회에 묻혔던 일가족 살인사건을 언급했다. 소방대원은 당시 죽은 아이들이 마약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했고 동백과 선미는 당시...
대림산업,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 리뉴얼 2019-11-18 15:18:07
마크 타입을 사용했다. 기존 로고에서 e편한세상과 공통으로 사용했던 오렌지 구름 심볼을 떼어냈다. 시각적 선 긋기를 통해 e편한세상과 상하 구조가 아닌 서로 전혀 다른 브랜드 위계로 구분했다. 브랜드 대표 컬러 시스템도 새로 내놨다. 대표컬러는 품격과 존재감, 잠재력과 진화가능성을 상징한다. 메인 컬러는 본질에...
"국가대표 中企제품으로 한류 이끈다" 中企공동 '브랜드 K' 출시 2019-09-02 18:51:22
혁신 중소기업의 심볼 마크가 되면 우리 중소기업들이 해외 마케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장관은 태국에서 브랜드 K 마케팅을 처음 시작한 이유에 대해서는 "문 대통령의 신남방 정책을 계기로 동남아 시장부터 마케팅을 해보자는 생각이었다"면서 "태국은 동남아 한류의 중심인 만큼, 브랜드 K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