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뱅크, 제휴신용카드 4종 출시…"정보만 입력하면 끝"(종합) 2020-04-27 10:41:28
카드사와 제휴해 신용카드 신상품 4종류를 선보인다. 시중은행의 '벤치마킹' 대상이 됐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전면 개편했다.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는 2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선보이는 상품과 서비스마다 고객이 가장 먼저(first) 선택하는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카뱅 퍼스트'의...
카카오뱅크, 제휴신용카드 4종 출시…"정보만 입력하면 끝" 2020-04-27 10:17:20
비즈니스팀 제휴 신용카드 TF장은 "신용카드사의 노하우와 카카오뱅크의 편리한 고객 경험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신용카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는 앱도 전면 개편했다. 홈 화면에서 보고 싶은 계좌만 노출할 수 있는 계좌 편집 기능과 통장 잔고를 숨길 수 있는 금액 숨기기 기능을 추가했다. 사용빈도가...
`플랫폼·캐릭터` 앞세워…카카오뱅크, 신용카드 시장 출사표 2020-04-27 10:00:01
비즈니스팀 제휴 신용카드 TF장은 "신용카드사의 노하우와 카카오뱅크의 편리한 고객 경험을 결합하여 고객 맞춤형 신용카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앱도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앱 로그인 후 가장 먼저 접하는 홈화면은 계좌 편집 기능을 통해 원하는 계좌만 노출할 수 있고, 통장 잔고를 숨길 수 있는...
[문과생, 자소서 작성비법] 변화하는 금융권 인재 ‘디지털’ ‘글로벌’ 역량 선호 2020-04-06 17:28:00
신용카드 없이 안면 인식으로 결제가 가능한 페이스 머니, 해외여행 시 한 번만 여행자 보험에 가입해두면 출국 때 보험을 켜고 귀국해서는 끄는 온·오프보험 등. 디지털 기술의 도입으로 금융권이 원하는 인재상이 변했다. 변화된 인재상에 맞는 금융권 자기소개서 작성 핵심을 소개한다. 도움말 손제민 숙명여대...
메트로시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통해 여자친구 선물 제안 2020-03-05 10:46:26
수 있다. “필요한 것만 딱, 심플 추구형에게는 활용도 높은 명함 크로스” 짐이 많은 것을 꺼려하는 여자친구에게는 카드와 명함 등을 넣을 수 있는 크로스 월렛이 적당하다. WC3146은 체인이 달려있어 두 손에 자유를 주는 아이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나와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장재인, 서브 타이틀곡 ‘꽃잎점’ 뮤직비디오 공개…볼수록 빠져드는 ‘美친 몽환 비주얼’ 2019-12-20 09:13:58
만든다. 심플하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영상미가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꽃잎점’은 쉽게 상처받고 쉽게 흔들리는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장재인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고 있다....
샷 정확도 높이려면 간결한 '콤팩트 스윙' 2019-12-08 17:39:07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장하나(27·비씨카드)는 이런 개념에서 살짝 비켜 서 있다. 그의 스윙 동영상을 보면 아이언 스윙 대다수에서 피니시를 찾아보기 어렵다. 간결함이 돋보이는, 일종의 ‘콤팩트 스윙’이다. 장하나는 “미국 투어를 뛸 때부터 폴로스루가 길수록 샷의 정확성이 떨어진다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셀프 세차"…현대건설, ‘H 오토존’ 개발 2019-12-02 13:34:10
H 오토존으로 차량을 이동시키고 인식기에 입주민 카드를 태그(tag)하면 사용자 인식이 이루어진다. 현대건설은 ‘H 시리즈’를 통해 고객이 살고 싶은 집,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을 갖춘 집제안하고 있다. H 오토존은 고객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지만 만족도가 낮았던, 주차장이란 공간의 본질적 기능을 분석해...
26개국 400만명 이용하는 인터넷銀…설립 6년 만에 기업가치 4조원 2019-11-21 15:54:51
했다. 결과는 실패였다. 청소년용 체크카드와 이를 관리하는 앱을 주력 상품으로 하기엔 시장이 너무 작았던 탓이다. 슈탈프와 타이엔탈은 실패를 인정하고 파파야 사업을 빠르게 접었다. 금융업을 포기한 건 아니었다. 파파야의 실패로 틈새시장이 아니라 좀 더 큰 시장을 타깃으로 사업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종합]KB국민은행 '리브 M', 침체된 알뜰폰 시장 판 흔들까 2019-10-28 11:16:10
기본으로 무료 제공하며 가입자는 월 사용 데이터 용량만 선택하면 되는 심플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로 구성돼 있다. 또한 MVNO 최초로 5G(세대) 요금제도 출시한다. 5G를 월 9GB 제공하고 추가로 1Mbps 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리브엠 5G 라이트' 요금제는 월 기본료 4만4000원이다. KB국민은행 이용 실적할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