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방 90분에 11억 팔린 파바케이크…연말, 바빠진 식품업계 2020-12-24 11:42:05
핫 스타'등이다.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팩'과 '홀리데이 에디션 스노우 글로브' 등의 굿즈를 내놨다. 650년 전 벨기에 덴 호른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이 맥주는 1926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내놓은 맥주에 '스텔라'라는 이름을...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고…식품업계 '굿즈' 열풍 2020-10-12 09:00:02
내놓았다. 벨기에 맥주인 '스텔라 아르투아'는 호주의 도마 전문 브랜드 '그린밸리'와 공동으로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가 새겨져 있는 도마를 출시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굿즈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금주신상] 동서식품,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출시 2020-08-29 10:30:05
▲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여행이나 캠핑을 갈 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백은 일정 간격으로 긴 홈을 새겨 넣은 세로줄 패턴 디자인에 상단에는 손잡이가 달려 있고, 크기는 가로 32㎝, 세로 20㎝, 너비 15㎝다. ▲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금주신상] SPC삼립,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 출시 2020-08-08 10:30:00
캔맥주를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 500㎖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패키지…"소중한 사람과의 순간 담아" 2020-08-05 09:55:15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 역시 일상 속 `라이프 아르투아`를 포착해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악기가 새겨져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연상시키는 챌리스, 두 잔을 부딪히면 연인이 입을 맞추는 듯한 그림이 완성되는 챌리스가 별도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버드와이저 밀어낸 우량예…거침없는 中 주류株 2020-07-19 17:21:02
영향이다. 글로벌 플레이어들은 약세버드와이저, 스텔라아르투아로 유명한 벨기에의 앤하이저부시 인베브 주가는 작년 말과 비교하면 35% 정도 낮은 수준이다. 폭락장의 충격에서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 일본 아사히그룹홀딩스(-25.29%), 네덜란드 하이네켄(-11.67%), 영국 디아지오(-12.01%) 등도 마찬가지로 연초 수준에...
'NO재팬'에 맥주시장 재편…'아사히' 매출 20분의 1로 2020-07-02 09:10:48
조사 대상 순위권 밖이던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와는 지난해 4분기 10위에 자리를 잡았다.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해를 넘겨도 이어지면서 이 같은 추세는 진행되고 있다.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5월 일본으로부터의 맥주 수입액은 77만2000달러(약 9억2000만원)에 그쳤다. 일제 불매운동이 촉발되...
10년 호령한 아사히 맥주 `추락`…빈자리에 `칭다오` 2020-07-02 06:39:34
시장을 호령하던 아사히는 `스텔라 아르투와`와 `클라우드`에도 뒤진 22억 6,600만원에 그쳐 12위를 기록했다. 아사히는 불과 1년 전인 2018년 4분기에는 458억 8,400만원어치를 팔아 수입·국산을 통틀어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불과 1년 만에 순위가 폭락한 것은 물론, 매출이 95%나 사라진 것이다. 수입 맥주 `대장`...
'노재팬' 1년에 수입맥주 요동…'아사히' 매출 20분의 1로 2020-07-02 06:13:02
시장을 호령하던 아사히는 '스텔라 아르투와'와 '클라우드'에도 뒤진 22억6천600만원에 그쳐 12위를 기록했다. 아사히는 불과 1년 전인 2018년 4분기에는 458억8천400만원어치를 팔아 수입·국산을 통틀어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불과 1년 만에 순위가 폭락한 것은 물론, 매출이 95%나 사라진 것이다. 수입...
OB 좋은세상, 주류구매대금 상환기일 연기…음주운전 예방 캠페인도 활발 2020-06-22 15:05:19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9년 상반기 물 부족 국가를 돕기 위해 진행한 ‘멋진 한 잔’ 캠페인을 통해 모은 수익금 약 7500만원을 글로벌 비영리단체 ‘워터닷오알지’에 기부했다. 식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을 지원한다. 오비맥주는 미성년자 음주와 음주운전을 예방하는 운동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