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진출도 활발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 사업은 올해 2분기와 3분기 모두 작년 대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VDL과 글린트 바이...
"가입만 하면 나도 방판원"...온라인서 '방판 신화' 재현하는 코리아나화장품 2023-11-30 15:09:12
또 있다. 과거 '아모레 아줌마'라고 불린 방문판매원을 중심으로 사세를 키웠던 아모레퍼시픽도 방문판매를 '뉴커머스'라 명명하고 유튜브와 SNS를 활용한 디지털 영업이 가능한 온라인 판매망 '에딧샵'을 론칭하기도 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방문판매 외 유통망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수 있도록 바꾸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온라인몰인 아모레몰에 배송비만 지불하면 제품 샘플을 보내주는 서비스인 '써봐야 안다'와 유료 멤버십 제도 '멤버십플러스' 등의 서비스를 추가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코로나 시기에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구매 방식의...
꽃집에 꽂힌 공대 출신…비수기가 두렵지 않은 이유 있었다 [차은지의 비상탈출] 2023-10-01 08:00:04
사회 생활을 아모레퍼시픽에서 시작했다. 이후 독일계 정보산업(IT) 인큐베이터 기업 '로켓인터넷'에서 경력을 쌓은 뒤 꾸까를 창업했다. 그가 창업 아이템으로 화훼업계에 관심을 가진 이유는 새로운 혁신이나 비즈니스 모델이 필요한 시장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박 대표는 "다른 업권은 꾸준히 변화와 혁신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출시 기념 문화 행사 2023-09-06 09:44:30
5층의 아모레 가든에서 조형 작품처럼 설치된 진설 크림을 살펴보고,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개념 미술 작가 로렌스 위너의 작품을 감상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새로운 아름다움을 탐구한 로렌스 위너가 세상에 없던 '언어 조각'을 탄생시킨 것처럼 설화수 역시 지난 60년간 우리 고유의 과학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라인 '진설' 리뉴얼 론칭 2023-09-01 16:54:31
1g만 존재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다. 1천일의 엄격한 조건에서 경작되며, 1년 중 단 하루 사람의 손으로만 수확해야 할 정도로 다루기 어려운 원료라고 한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이 인삼 열매에서 안티에이징...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진설' 출시 2023-09-01 15:36:48
진생베리SR™로 만들어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새로운 진설 라인의 핵심은 피부 리프팅 효과이다. 4가지 주요 부위인 눈꼬리와 애플존, 입꼬리, 턱 피부를 리프팅해 숨겨진 피부각도 7도를 되찾아 준다는 설명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크림인 'ABC 진생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月 20억씩 현금 손에 쥔다"…인플루언서 놀라운 수익 비결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8-24 09:21:01
상반기엔 아모레퍼시픽, CJ온스타일 등 몇몇 업체들이 구글 본사의 초청을 받아 미국으로 건너갔다. 구글의 다양한 시설들을 견학하고, 유튜브를 활용한 각 브랜드의 D2C(브랜드가 유통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소비자와 대면하는 온라인 판매) 전략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플루언서 A씨와 사례와...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르세라핌 사쿠라 모델로 발탁 2023-08-23 08:47:57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도 함께 출시한다. 프리메라 신제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이고, 내달부터는 전국 백화점과 올리브영, 시코르, 세포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아모레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건설사 이미지 없애고 유통 DNA 심어…"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변신" 2023-08-21 16:27:52
타깃은 용산 직장인이다. 용산점 인근에는 아모레퍼시픽, LG유플러스, 하이브, 대원미디어, CJ CGV 등 기업이 즐비하다. 직원들이 쇼핑몰을 방문하는 빈도가 높은 만큼 질리지 않게 다양한 구색을 갖추는 게 중요했다. 그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카페가 많은 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에스프레소를 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