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여름의 맛' 2024-07-23 15:00:24
수 있다. 하단에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아몬드 타르트가 바삭한 식감을 더한다. 가격은 2만8000원. 윈덤 그랜드 부산, '온 더 클라우드' 신메뉴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이 신메뉴를 론칭하고 식음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는 레스토랑 시그니처인 참숯의 은은한...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 "생존 앞에 우아한 조직은 없다…매일 변신해야" 2024-07-18 16:57:26
외에 매일유업은 아몬드, 귀리 등으로 영역을 넓혀 흰우유 매출 비중을 60% 밑으로 떨어뜨렸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매출 1조7830억원, 영업이익 722억원을 냈다. 전년 대비 매출은 5.8%, 영업이익은 19% 늘었다. 김 부회장은 강연 말미에 작심한 듯 정부를 향한 ‘하소연’도 덧붙였다. 그는 “덴마크에서 비행기를 타고 온...
배양육서 소고기향이…'신기술' 개발 2024-07-10 05:54:28
방법으로 소고기향을 기본으로 아몬드·구운빵 향과 꽃·치즈향, 과일향이 첨가된 배양육도 만들었다. 연구팀은 이 기술의 산업화를 위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으며 해외 특허 출원도 준비 중이다. 연구팀은 이 연구는 전환 가능한 풍미 화합물을 도입하는 전략으로 배양육의 풍미 특성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사이테크+] 배양육서 소고기향이 난다…풍미 다양한 배양육 생산 기술 개발 2024-07-10 00:00:02
방법으로 소고기향을 기본으로 아몬드·구운빵 향과 꽃·치즈향, 과일향이 첨가된 배양육도 만들었다. 연구팀은 이 기술의 산업화를 위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으며 해외 특허 출원도 준비 중이다. 연구팀은 이 연구는 전환 가능한 풍미 화합물을 도입하는 전략으로 배양육의 풍미 특성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2024-07-06 07:00:06
만든 그래놀라와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로 맛을 내고, 비타민 A·B·C·E 등 8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BCAA, 아르기닌으로 영양도 풍부하게 담았다. ▲ SPC삼립[005610]은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의 통밀을 이용한 나초 과자 2종을 새로 출시했다. 히말라야 소금을 넣은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경험할 수 있다.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는 베스트셀러 바닐라 라떼의 여름시즌 한정 메뉴다.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와 라이트 바닐라 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를 대폭 낮춰 여름의 시작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을 겨냥했다. 직영 매장 선 출시와 동시에 매일매일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삼육식품, 28개국 입맛 잡은 삼육두유…글로벌 건기식 도약 2024-06-28 10:00:19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 ‘프로틴 식이섬유’, ‘삼육케어 당캐치’ 등 다양한 두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삼육두유는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식품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베트남, 중국, 중동 등 총 28개국으로 삼육두유를 수출하고...
아이스크림·피자도 '식물성'…식품업계, 비건시장 도전장 2024-06-20 09:42:31
컵, 바 형태로 '알폰소 망고', '초콜릿&아몬드' 등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식물성 패티와 소스를 사용한 버거 '리아미라클Ⅱ'를 판매 중이다. 리아미라클Ⅱ는 기존 메뉴를 리뉴얼(새단장)한 것으로, 2020년 기존 메뉴 출시 때보다 판매량이 늘었다고 롯데리아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과 '빼빼로' 공동 마케팅 2024-06-10 10:36:58
월드는 지난달 구독자 꾸러미에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를 넣어 미국 각지 과자 팬들에게 전달했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올렸고, 경품으로 아몬드 빼빼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트라이 더 월드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
"전통시장 살리자"…중기부 동행축제 月매출 1조2974억 달성 2024-06-09 18:35:47
있다. 로스팅한 아몬드로 다크초콜릿을 만드는 산과들에는 1시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매출 11억8100만원을 거뒀다. 2만원대 은목걸이를 제작하는 봄실버는 5월 한 달 동안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해 매출 7200만원을 올렸다. 달팽이 영양크림을 판매하는 현대교역은 동행축제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해 매출 1000만원을...